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요한, 씨돌, 용현

어디에나 있었고, 어디에도 없었던

SBS 스페셜 제작팀,이큰별,이승미 | 가나출판사 | 2020년 2월 2일 리뷰 총점 9.7 (98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4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45건)
  •  eBook 한줄평 (7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EPUB(DRM) 39.1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SBS 스페셜 제작팀
PD가 세상을 향해 던지는 화두(話頭), SBS 정통 다큐멘터리 『SBS 스페셜』은 지난 2005년 7월 10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2023년 1월 8일 현재 650회를 방영했다. 새로운 다큐멘터리, 미래가 보이는 다큐멘터리, 이성적 논리와 감성적 표현으로 다가서는 다큐멘터리를 지향하고 있다. HD 카메라로 담은 고품질 다큐멘터리를 SBS가 전사적 역량을 집중해 제작하고 있다. PD가 세상을 향해 던지는 화두(話頭), SBS 정통 다큐멘터리 『SBS 스페셜』은 지난 2005년 7월 10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2023년 1월 8일 현재 650회를 방영했다. 새로운 다큐멘터리, 미래가 보이는 다큐멘터리, 이성적 논리와 감성적 표현으로 다가서는 다큐멘터리를 지향하고 있다. HD 카메라로 담은 고품질 다큐멘터리를 SBS가 전사적 역량을 집중해 제작하고 있다.
저 : 이큰별
프로듀서. 2010년 SBS에 입사해 현재는 SBS 시사교양 본부에서 PD로 일하고 있다. 어릴 적 꿈은 PD가 아닌 우주 비행사였다. 그래서 고려대학교 기계공학과에 입학했지만, 중간에 꿈이 바뀌어 사회학을 공부했다. 대학 시절 스쿠터로 유라시아 대륙을 횡단하는 무모한 도전을 시도했고, PD 입사 후에는 남미 대륙을 스쿠터로 여행했다. 시골 마을에 취재하러 가면 꼭 ‘노인회관’을 들린다. 그곳의 할아버지, 할머니와 수다 떠는 것을 좋아한다. 롯데 자이언츠의 팬이었고, 김광석의 노래를 즐겨 듣는다. 가끔은 시를 읽는다. 교양 PD로 일하는 10년 동안, 운 좋게도 여러 상을 받았다... 프로듀서. 2010년 SBS에 입사해 현재는 SBS 시사교양 본부에서 PD로 일하고 있다. 어릴 적 꿈은 PD가 아닌 우주 비행사였다. 그래서 고려대학교 기계공학과에 입학했지만, 중간에 꿈이 바뀌어 사회학을 공부했다. 대학 시절 스쿠터로 유라시아 대륙을 횡단하는 무모한 도전을 시도했고, PD 입사 후에는 남미 대륙을 스쿠터로 여행했다. 시골 마을에 취재하러 가면 꼭 ‘노인회관’을 들린다. 그곳의 할아버지, 할머니와 수다 떠는 것을 좋아한다. 롯데 자이언츠의 팬이었고, 김광석의 노래를 즐겨 듣는다. 가끔은 시를 읽는다. 교양 PD로 일하는 10년 동안, 운 좋게도 여러 상을 받았다. PD로서 가장 큰 상은, 김용현 선생님과의 특별한 인연이라 생각한다.
저 : 이승미
작가. 영문학과 불문학을 전공하고, 대학원에서 언론학을 공부했다. 방송은 약자들의 입이 되고 권력의 귀가 되어야 한다고 굳게 믿으며 KBS [생방송 시사투나잇], EBS [극한직업], SBS [궁금한 이야기 Y], [그것이 알고 싶다], [SBS 스페셜] 등의 TV 프로그램에서 일해왔다. 작가. 영문학과 불문학을 전공하고, 대학원에서 언론학을 공부했다. 방송은 약자들의 입이 되고 권력의 귀가 되어야 한다고 굳게 믿으며 KBS [생방송 시사투나잇], EBS [극한직업], SBS [궁금한 이야기 Y], [그것이 알고 싶다], [SBS 스페셜] 등의 TV 프로그램에서 일해왔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46건)

한줄평 (5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