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식욕의 과학

앤드루 젠킨슨 저/제효영 | 현암사 | 2021년 11월 22일 리뷰 총점 9.6 (1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5건)
  •  eBook 한줄평 (8건)
분야
자연과학 > 과학일반
파일정보
EPUB(DRM) 52.5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앤드루 젠킨슨 (Andrew Jenkinson)
의사이자 비만 연구 전문가. UCLH 병원의 일반외과 수석 컨설턴트이다. 20년 넘게 런던 유니버시티 칼리지 병원에서 일한 의사로 지난 20년 넘게 3000여 명의 환자들과 상담하며 ‘치료’를 해왔다. 저자는 식단 조절로 체중을 줄일 수 없어 막다른 길에 다다른 사람들을 수없이 만나 오는 과정에서 의문을 떨치지 못한다. 식욕은 정말 의지의 문제일까? 왜 사람들은 체중을 꾸준히 감량하지 못할까? 과학자, 의사, 전문가들이 말하는 우리 몸의 대사와 그가 만난 환자들이 실제로 겪는 일 사이에는 틈이 있었고, 그는 그 틈에 대해서 연구하기 시작했다. 이 책에서 그는 많은 사람들이 단순... 의사이자 비만 연구 전문가. UCLH 병원의 일반외과 수석 컨설턴트이다. 20년 넘게 런던 유니버시티 칼리지 병원에서 일한 의사로 지난 20년 넘게 3000여 명의 환자들과 상담하며 ‘치료’를 해왔다. 저자는 식단 조절로 체중을 줄일 수 없어 막다른 길에 다다른 사람들을 수없이 만나 오는 과정에서 의문을 떨치지 못한다. 식욕은 정말 의지의 문제일까? 왜 사람들은 체중을 꾸준히 감량하지 못할까? 과학자, 의사, 전문가들이 말하는 우리 몸의 대사와 그가 만난 환자들이 실제로 겪는 일 사이에는 틈이 있었고, 그는 그 틈에 대해서 연구하기 시작했다. 이 책에서 그는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개인의 선택이자 의지의 문제라고 생각했던 식욕과 체중 조절의 이면에 있는 우리 몸의 복잡함에 대해 이야기한다.
역 : 제효영
성균관대학교 유전공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성균관대학교 번역대학원을 졸업하였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메스를 잡다』, 『괴짜 과학자들의 별난 실험 100』, 『몸은 기억한다』, 『밥상의 미래』, 『세뇌: 무모한 신경과학의 매력적인 유혹』, 『브레인 바이블』,『콜레스테롤 수치에 속지 마라』, 『약 없이 스스로 낫는 법』, 『독성프리』, 『100세 인생도 건강해야 축복이다』, 『신종 플루의 진실』, 『내 몸을 지키는 기술』, 『잔혹한 세계사』, 『아웃사이더』, 『잡동사니 정리의 기술』 등 다수가 있다. 성균관대학교 유전공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성균관대학교 번역대학원을 졸업하였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메스를 잡다』, 『괴짜 과학자들의 별난 실험 100』, 『몸은 기억한다』, 『밥상의 미래』, 『세뇌: 무모한 신경과학의 매력적인 유혹』, 『브레인 바이블』,『콜레스테롤 수치에 속지 마라』, 『약 없이 스스로 낫는 법』, 『독성프리』, 『100세 인생도 건강해야 축복이다』, 『신종 플루의 진실』, 『내 몸을 지키는 기술』, 『잔혹한 세계사』, 『아웃사이더』, 『잡동사니 정리의 기술』 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4건)

한줄평 (1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