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넨도의 온도

디자인 오피스 nendo 사토 오오키가 만난 세계적 디자이너 17팀과의 오프더레코드 인터뷰집

사토 오오키 저/이현욱 | 미디어샘 | 2021년 12월 2일 리뷰 총점 9.7 (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예술 대중문화 > 디자인/공예
파일정보
PDF(DRM) 21.9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사토 오오키 (Oki Sato,さとう おおき,佐藤 オオキ)
1977년 캐나다에서 태어나 2000년에 와세다 대학 이공학부 건축학과를 수석 졸업했습니다. 2002년 동대학원 수료 후 ‘디자인 오피스 nendo’를 설립했습니다. 「작은 “!”를 느낄 수 있게 만드는 것」을 콘셉트로 하여 현재 도쿄, 밀라노, 싱가포르를 거점으로 건축, 인테리어, 그래픽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디자인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시사 주간지 《뉴스위크》가 발표한 ‘세계가 존경하는 일본인 100명’에 선정되었으며, 디자인 잡지 《월페이퍼》 및 인테리어 잡지 《엘르 데코》가 선정하는 ‘올해의 디자이너상’ 등 국제 디자인상을 다수 수상했습니다. 대표적인 작품들은 ... 1977년 캐나다에서 태어나 2000년에 와세다 대학 이공학부 건축학과를 수석 졸업했습니다. 2002년 동대학원 수료 후 ‘디자인 오피스 nendo’를 설립했습니다. 「작은 “!”를 느낄 수 있게 만드는 것」을 콘셉트로 하여 현재 도쿄, 밀라노, 싱가포르를 거점으로 건축, 인테리어, 그래픽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디자인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시사 주간지 《뉴스위크》가 발표한 ‘세계가 존경하는 일본인 100명’에 선정되었으며, 디자인 잡지 《월페이퍼》 및 인테리어 잡지 《엘르 데코》가 선정하는 ‘올해의 디자이너상’ 등 국제 디자인상을 다수 수상했습니다. 대표적인 작품들은 뉴욕 근대 미술관, 영국의 빅토리아 앤드 앨버트 박물관, 프랑스 퐁피두 센터 등 세계 주요 미술관과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문제 해결 연구소》, 《넨도의 감도》, 가와카미 노리코와 함께 집필한 《넨도, 디자인 이야기》 등이 있습니다.
역 : 이현욱
일본어 전문 번역가 모임 ‘쉼표온점’의 멤버. 성균관대학교 국문학과를 졸업하고, 일본 쓰쿠바대학교 대학원 인문사회과학연구과에서 무라카미 하루키의 『태엽 감는 새 연대기』 관련 논문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다.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통역학과에서 석사 학위를 밟고 현재는 프리랜서 일본어 통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무인양품 디자인 2』, 『채택되지 않은 아이디어』, 『뉴요커의 삶』, 『이왕이면 확실하게 행복하기로 했다』, 『성공을 부르는 운』, 『북유럽이 좋아!』, 『둘이라서 좋아』, 『대화의 1류, 2류, 3류』, 『벚꽃나무 아래』(공역) 등이 있다. 일본어 전문 번역가 모임 ‘쉼표온점’의 멤버. 성균관대학교 국문학과를 졸업하고, 일본 쓰쿠바대학교 대학원 인문사회과학연구과에서 무라카미 하루키의 『태엽 감는 새 연대기』 관련 논문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다.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통역학과에서 석사 학위를 밟고 현재는 프리랜서 일본어 통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무인양품 디자인 2』, 『채택되지 않은 아이디어』, 『뉴요커의 삶』, 『이왕이면 확실하게 행복하기로 했다』, 『성공을 부르는 운』, 『북유럽이 좋아!』, 『둘이라서 좋아』, 『대화의 1류, 2류, 3류』, 『벚꽃나무 아래』(공역) 등이 있다.

회원 리뷰 (6건)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