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오늘부터 1,000만원으로 부동산 투자 시작

빌라, 소형 아파트, 경매까지 소액 부동산 투자의 모든 것

이현정 | 길벗 | 2022년 7월 15일 리뷰 총점 9.2 (6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1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1건)
  •  eBook 한줄평 (14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56.2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오늘부터 1,000만원으로 부동산 투자 시작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MD 한마디
『나는 돈이 없어도 경매를 한다』로 누구나 쉽게 경매를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게 해준 이현정 작가의 신작이다. 부동산에 관심이 많은 저자의 둘째 아들이 첫 집을 낙찰받아 임대소득자가 되는 여정을 부동산 기본 지식부터 선택, 미래 부동산의 이야기까지 담아 쉽게 들려준다. - 경제경영 MD 김상근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저 : 이현정
서른아홉 살에 셋째를 낳고 뒤늦게 시작한 경매로 3년 만에 21채 집주인이 되었다. 이때의 생생한 경험담을 담아낸 『나는 돈이 없어도 경매를 한다』(2013)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베스트셀러 작가로 거듭났다. 이후 경매 기술은 나날이 쌓여 『이제, 돈 되는 경매다』(2017)와 『부동산 경매 무작정 따라하기』(2019)를 출간했다. 이 사이에 적게 일하고 수입은 많아진 비법을 담은 시간관 자기계발서 『전보다 적게 일하고 많이 벌고 있습니다』도 출간했다. 10년 이상 아파트, 빌라, 토지, 상가 등 고수의 영역에서 활동하던 그가 기본으로 돌아온 이유는 투자를 시작하고... 서른아홉 살에 셋째를 낳고 뒤늦게 시작한 경매로 3년 만에 21채 집주인이 되었다. 이때의 생생한 경험담을 담아낸 『나는 돈이 없어도 경매를 한다』(2013)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베스트셀러 작가로 거듭났다.

이후 경매 기술은 나날이 쌓여 『이제, 돈 되는 경매다』(2017)와 『부동산 경매 무작정 따라하기』(2019)를 출간했다. 이 사이에 적게 일하고 수입은 많아진 비법을 담은 시간관 자기계발서 『전보다 적게 일하고 많이 벌고 있습니다』도 출간했다. 10년 이상 아파트, 빌라, 토지, 상가 등 고수의 영역에서 활동하던 그가 기본으로 돌아온 이유는 투자를 시작하고 싶다는 아들 때문이다. 스물두 살이면 세상을 알 만하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함께 투자를 시작하니 모르는 것투성이었다.

그래서 학교에서도 학원에서도 가르쳐주지 않은 부동산을 제대로 알려줘야겠다고 결심했다. 쉬운 경매 열풍을 이끈 주역이었던 만큼 그의 부동산 노하우는 친절하고 명확하다. 시작이 반이다. 왜 집을 사야 하는지를 제대로 알아야 한다. 그다음엔 차 대신 집을 사고, 전세 말고 자가에 살자. 1,000만원이 있다면 당장 경매를 공부하라고 말하고 싶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1건)

한줄평 (35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