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수납 공부

오늘도 물건을 사버렸습니다

줄리 칼슨,마고 거럴닉 저/박여진 | 윌북 | 2018년 8월 31일 리뷰 총점 8.9 (1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4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3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가정 살림 > 집/살림
파일정보
EPUB(DRM) 68.9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줄리 칼슨
수납을 공부하는 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웹사이트 Remodelista.com의 편집장이자 프리랜서 작가. 브라운 대학에서 미국 건축사를 전공했다. 뉴욕 건축 및 도시 연구소와 <뉴요커>에서 일하면서 쌓은 지식을 바탕으로 비슷한 디자인 감각을 가진 사람들을 모아서 Remodelista를 설립했다. Remodelista의 최종 목표는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제대로 설계된 주택을 만드는 것이다. 이 웹사이트에서 다루었던 수납 규칙과 실제적인 예시를 모아서 만든 『수납 공부』는 <워싱턴 포스트>, <휴스턴 크로니클>, <아파트먼트 테라피> 등에서 ‘스타일을 추구하려다 복잡해진 공간을 다... 수납을 공부하는 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웹사이트 Remodelista.com의 편집장이자 프리랜서 작가. 브라운 대학에서 미국 건축사를 전공했다. 뉴욕 건축 및 도시 연구소와 <뉴요커>에서 일하면서 쌓은 지식을 바탕으로 비슷한 디자인 감각을 가진 사람들을 모아서 Remodelista를 설립했다. Remodelista의 최종 목표는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제대로 설계된 주택을 만드는 것이다. 이 웹사이트에서 다루었던 수납 규칙과 실제적인 예시를 모아서 만든 『수납 공부』는 <워싱턴 포스트>, <휴스턴 크로니클>, <아파트먼트 테라피> 등에서 ‘스타일을 추구하려다 복잡해진 공간을 다루기 위한 간편하고 즐거운 방법들’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현재 뉴욕 브루클린에 살고 있다.
저 : 마고 거럴닉
Remodelista의 건축 및 인테리어 에디터. 저널리스트인 어머니 아래에서 자란 마고는 케임브리지에서 건축 디자인을 전공했으며 잡지 <Art&Antiques>와 <House&Garden>에서 에디터로 일했다. 『수납 공부』는 마고 거럴닉이 처음 저자로 참여한 책이다. 현재 뉴욕 브롱크스에 살고 있다. Remodelista의 건축 및 인테리어 에디터. 저널리스트인 어머니 아래에서 자란 마고는 케임브리지에서 건축 디자인을 전공했으며 잡지 에서 에디터로 일했다. 『수납 공부』는 마고 거럴닉이 처음 저자로 참여한 책이다. 현재 뉴욕 브롱크스에 살고 있다.
역 : 박여진
한국에서 독일어를, 호주에서 비즈니스를 전공했다. 기업 경영 컨설팅 회사를 운영하다 영미 문학 단편집을 기획하며 번역가가 되었다. 주중에는 주로 번역을 하고 주말에는 여행을 다닌다. 파주 번역가 작업실 ‘번역인’에서 번역 활동을 하고 있다. 저서 『토닥토닥, 숲길』, 『슬슬 거닐다』가 있고, 번역서로 『내가 알고 있는 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 『더 터치』, 『의미 수업』, 『빌 브라이슨의 발칙한 영국 산책 2』, 『인생 전환 프로젝트』, 『익스트림 팀』 외 수십 권이 있다. 한국에서 독일어를, 호주에서 비즈니스를 전공했다. 기업 경영 컨설팅 회사를 운영하다 영미 문학 단편집을 기획하며 번역가가 되었다. 주중에는 주로 번역을 하고 주말에는 여행을 다닌다. 파주 번역가 작업실 ‘번역인’에서 번역 활동을 하고 있다. 저서 『토닥토닥, 숲길』, 『슬슬 거닐다』가 있고, 번역서로 『내가 알고 있는 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 『더 터치』, 『의미 수업』, 『빌 브라이슨의 발칙한 영국 산책 2』, 『인생 전환 프로젝트』, 『익스트림 팀』 외 수십 권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4건)

한줄평 (7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