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북유럽인 이야기

행복한 나라의 멜랑콜리한 사람들

로버트 퍼거슨 저/정미나 | 현암사 | 2019년 8월 5일 리뷰 총점 0.0 (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인문 > 인문학산책
파일정보
EPUB(DRM) 52.3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로버트 퍼거슨 (Robert Ferguson)
작가이자 번역가이자 라디오 극작가. 1948년 영국 뉴캐슬언더라임에서 태어나 UCL 대학에 입학하기 전까지 집배원, 병원 잡역부, 공장 노동자, 요리사, 운전사 등 다양한 직종의 일을 했다. 대학에서 스칸디나비아학을 공부하고 졸업 후 1983년 노르웨이로 이주해서 현재까지 거주 중이다. 헨리크 입센과 크누트 함순의 전기를 썼으며 『망치와 십자가: 새로 쓰는 바이킹 역사(The Hammer and the Cross: A New History of the Vikings)』를 출간하였다. 라르스 뮈팅의 베스트셀러 『노르웨이의 나무(Norwegian Wood)』를 노르웨이어에서 영어로 ... 작가이자 번역가이자 라디오 극작가. 1948년 영국 뉴캐슬언더라임에서 태어나 UCL 대학에 입학하기 전까지 집배원, 병원 잡역부, 공장 노동자, 요리사, 운전사 등 다양한 직종의 일을 했다. 대학에서 스칸디나비아학을 공부하고 졸업 후 1983년 노르웨이로 이주해서 현재까지 거주 중이다. 헨리크 입센과 크누트 함순의 전기를 썼으며 『망치와 십자가: 새로 쓰는 바이킹 역사(The Hammer and the Cross: A New History of the Vikings)』를 출간하였다. 라르스 뮈팅의 베스트셀러 『노르웨이의 나무(Norwegian Wood)』를 노르웨이어에서 영어로 번역하였고, 이 번역서는 2016년 영국 도서상 논픽션 부문 올해의 책을 수상했다. 또 다른 번역서로 토르실 담헤우의 4부작 범죄소설 시리즈 『오슬로 범죄 파일(Oslo Crime Files)』이 있다.
『북유럽인 이야기』는 이방인이자 현지인의 눈에 비친 스칸디나비아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과 애정을 담고 있다. 북유럽의 역사?문화와 저자 개인의 경험을 흥미롭게 엮어내어 이제껏 쉽게 접하지 못했던 스칸디나비아의 매력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역 : 정미나
출판사 편집부에서 오랫동안 근무했으며, 이 경험을 토대로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와인 바이블(2022 EDITION)』, 『매혹과 잔혹의 커피사』, 『스티비 원더 이야기: 최악의 운명을 최강의 능력으로 바꾼』, 『우리가 사랑할 때 물어야 할 여덟 가지: 행복한 남녀관계를 위한 대화 수업』, 『아이 마음에 공부불꽃을 당겨주는 엄마표 학습법: 미국 엄마들의 홈스쿨링 바이블』, 『나는 무조건 성공하는 사업만 한다: 뉴노멀 시대, 새로운 성공의 법칙을 만든 사람들』 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편집부에서 오랫동안 근무했으며, 이 경험을 토대로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와인 바이블(2022 EDITION)』, 『매혹과 잔혹의 커피사』, 『스티비 원더 이야기: 최악의 운명을 최강의 능력으로 바꾼』, 『우리가 사랑할 때 물어야 할 여덟 가지: 행복한 남녀관계를 위한 대화 수업』, 『아이 마음에 공부불꽃을 당겨주는 엄마표 학습법: 미국 엄마들의 홈스쿨링 바이블』, 『나는 무조건 성공하는 사업만 한다: 뉴노멀 시대, 새로운 성공의 법칙을 만든 사람들』 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