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클럽 분야
분야 전체
북클럽 허브

친애하는 아르키메데스 1

주웨시 | 피치에이 | 2019년 7월 30일 한줄평 총점 8.8 (1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4건)
  •  한줄평 (13건)
분야
소설 > 중국소설
파일정보
EPUB(DRM) 31.80MB
지원기기
iOS Android PC Mac E-INK

책 소개

중국 최대 서점 ‘당당’의 소설 분야 최장기 베스트셀러!
2016년~2018년 중국 최고의 화제작으로 선정된 미스터리 로맨스!

중국 대표 로맨스 플랫폼 ‘진장’의 1천 만 독자가 열광한
<친애하는 시리즈>의 수작,
『친애하는 아르키메데스』 드디어 한국 출간!


『친애하는 아르키메데스』, 『친애하는 프로이트』, 『친애하는 소크라테스』 등 <친애하는 시리즈>로 중국 추리 로맨스계의 대표 작가로 우뚝 선 주웨시. 그의 작품은 지금까지 전설적인 소설 작품들이 모두 그렇듯 심리학, 신화, 법률, 정치 등 다양한 전문 분야를 소설 속에 치밀하게 녹여내 한번 읽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흡인력과 밀도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친애하는 아르키메데스』는 주웨시를 순식간에 중국 최대 로맨스 소설 플랫폼인 ‘진장’의 간판작가로 만들어준 소설로, 그의 작품들 중 중국 1천만이 넘는 독자들의 기대를 받아온 수작 중 수작으로 손꼽힌다.

개성 넘치는 두 명의 천재가 만들어내는 숨 막히는 전개와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담은 이 소설은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눈에 보이듯 읽혀져 시작부터 끝까지 독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며 스토리를 끌어나간다. 추리에 관심이 없던 이들조차 읽는 내내 전율하게 만들었다던 『친애하는 아르키메데스』를 ‘웨이보’ 백만 팬덤이 초강력 추천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1권
1부 친애하는 아르키메데스----7
2부 비파와 앵무조개----119
3부 약, 거짓말, 짓궂은 장난----211
4부 메이플 스트리트의 악마----391
5부 전아이에게 주는 선물----509

출판사 리뷰

중국 미디어들의 격찬, ‘흡입력 있고 지적이며 설득력 있는 미스터리 로맨스의 탄생!’
엑소(EXO) 세훈 주연의 100억대 한중합작 드라마로 제작!

뿐만 아니라 세상일엔 관심 없는 냉철하고 아름다운 천재인 남자주인공이 여자주인공을 알게 되면서 서서히 ‘사랑꾼’으로 변화되는 모습은 1천 만이 넘는 중국 여성 독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는데, 이와 더불어 작가 주웨시가 만들어낸 디테일한 사건설계와 해결방식은 ‘흡입력 있고 지적이며 설득력 있는 미스터리 로맨스의 탄생’이라는 중국 언론매체들의 격찬을 이끌어냈다.

『친애하는 아르키메데스』는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중국 ‘최고의 미스터리 로맨스’로 선정되면서 한국의 아이돌그룹인 엑소(EXO) 세훈과 중국의 신예스타 허월령을 주인공으로 한 100억대의 한중합작 드라마로도 만들어져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친애하는 아르키메데스』는 천재 논리학자이자 행동분석가, 암호 해독 전문가로 외부 세계와 격리된 채 미해결 사건들을 풀어나가는 남자주인공 언소와 알 수 없는 이유로 세계 거대 암흑 조직에 쫓기는 천재 여자주인공 전아이를 중심으로 달콤 살벌한, 그러나 가슴 뛰는 이야기를 속도감 있게 그려나간다.

수상한 암흑 조직에 좇기고 있는 생물학자 전아이는 실종된 자신의 오빠가 남긴 암호를 밝히기 위해 산 속에 숨어 지내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천재 암호해독가인 언소를 찾아간다. 그러나 거기서 그녀가 만난 건 명화에서 바로 빠져나온 것 같은 냉혹한 얼굴의 지나치게 아름다운 20대 한 남자였다!
언소라 불리는 그는 간단한 행동과 대화, 추리만으로 전아이가 감추려 했던 과거와 속마음을 읽어낸다. 그러나 언제나 그렇듯 쓸데없는 일에 얽히기 싫어하는 언소는 전아이의 부탁을 거절하려 하지만 자신도 모르게 그녀의 주변에서 계속해서 발생하는 비밀스러운 사건들에 서서히 말려들기 시작하는데……

eBook 회원 리뷰 (4건)

구매 로맨스인줄 알았잖아
내용 평점5점   편집/디자인 평점5점 | 이* | 2021.01.22

로맨스 소설인줄 알았다.

그런데, 내가 좋아하는 추리소설이었다.

물론 로맨스였어도 읽으려고 했다. 요즘 중국소설들이 흥미로웠기 때문이다. 풋풋하기도 하고..

아무튼 추리소설인데, 로맨스도 있고, 어렵지 않고 생각보다 술술 읽혀서 , 읽다말고 작가를 검색해봤다.

작가의 다른 책들도 궁금하다.

친애하는~시리즈라니...ㅎㅎㅎ 일반적인 시리즈물이 아닌, 작가 특유의 제목만들기 인것 같은데, 추리, 법률, 정치, 심리분석....여러 분야를 다뤘다는 것만으로 특이한 작가인듯 하다.

생각보다 재미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구매 파워문화리뷰 [대여] 친애하는 아르키메데스 1
내용 평점4점   편집/디자인 평점4점 | YES마니아 : 골드 시* | 2020.09.17

최근에 마보융이나 위화같은  중국 작가 책에 푹 빠져 있었는데, 새로운 중국 작가를 알게 되어서 기쁘다.

책의 표지도 그렇고 책 제목도 뭔가 가벼운 느낌이라 책을 읽기 전엔 로맨스 소설이 아닌가 했는데, 로맨스 소설에 범죄 스릴러라는 양념이 한 스푼 들어간 소설이라 생각보다 재밌게 읽을 수 있었다.

1권에서는 주인공인 논리학자 언소와 생물학자이지만 신분을 숨기고 살아가는 전아이가 사건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이 한 편의 영화처럼 스피드있게 전개 된다.

하지만 2권에서는 작가님의 사설이 주저리 주저리 들어가서 속 터진다는 평이 있어서 읽을까 말까 살짝 고민 중에 있다.

책으로 보는 것보다 각색을 잘 해서 드라마로 보면 더 재미있을 것 같은 작품이라 드라마로 볼까 했는데, 제작한지 4년이 넘도록 우리나라에선 아직 방영 예정이 없다고 하니 안타까울 따름이다.

 

 

 

 

1명이 이 리뷰를 추천합니다. 접어보기
구매 친애하는 아르키메데스 1
내용 평점4점   편집/디자인 평점4점 | YES마니아 : 로얄 스타블로거 : 골드스타 t********n | 2019.10.19

지금까지 구입해서 봤던 중국소설하고는 느낌이 다르네요. 배경이 현대라 거리감이 없고 읽기가 훨씬 수월해요. 천재암호해독가이자 행동분석가인 남주 언소와 미스터리조직에 있다가 탈출해 위장신분으로 살고 있는 여주 전아이의 이야기입니다. 천재라서 그런지 차갑고 냉소적이기까지한 미남으로 나오는 남주가 조금씩 전아이에게 빠지면서 변하는 모습이 달달하니 좋아요. 로맨스부분보다도 추리부분의 이야기가 너무 흥미진진해서 진짜 재미있게 봤어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  eBook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한줄평 (1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