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클럽 분야
분야 전체
북클럽 허브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

글배우 | 쌤앤파커스 | 2017년 8월 1일 한줄평 총점 9.0 (6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54건)
  •  eBook 리뷰 (2건)
  •  한줄평 (10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EPUB(DRM) 34.09MB
지원기기
iOS Android PC Mac E-INK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오늘도 무사히 버텨낸 당신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
따뜻하고 진정성 묻어나는 글로 수많은 사람들의 잠 못 이루던 밤을 위로해준 글배우의 에세이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 마음의 온도가 느껴지는 따스하고 공감 어린 글귀로 50만 독자의 지친 마음을 어루만져준 저자의 이번 책은 그동안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저자가 사람들과 소통하며 써 내려간 글을 모아 엮은 것이다.

담벼락에, 전봇대에 직접 써 붙이고 찍어 올리며 힘들고 지쳐 있는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었던 글들, 100회 이상의 강연에서 들려주었던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들 가운데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던 주옥같은 글귀들을 담았다. 자존감, 진로와 꿈, 삶의 방향, 인간관계, 걱정과 고민을 줄이는 방법 등 평범하지만 그래서 더 많은 사람이 바로 자기 자신의 이야기라 느낄 만한 내용으로 가득 차 있다.
상세이미지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프롤로그 이 한 문장이 한 걸음 내딛는 용기가 되기를
1장|아무것도 늦지 않았다, 꿈을 꾸는 사람이 되기에
삶에 의욕이 없을 때는 억지로 힘내지 않아도 된다
행복하고 싶은데 행복하지 않다면
어른이 된다는 걸 슬퍼할 필요 없다
나는 나를 응원한다
완벽하지 않은 하루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난 지금 이 순간에 행복해야 한다
[글배우×당신] 싫어하는 사람을 매일 봐야 한다면
2장|나는 오늘도 조금 더 성장한다
아무것도 선택하지 못하고 너무 오랫동안 멈춰 서 있다면 이 글을 읽기 바랍니다
걱정과 고민은 다르다
나는 왜 계획하고 미루기만 할까
복잡한 생각을 정리하는 방법
삶을 살아가는 가장 합리적인 방법
삶이 복잡하다고 느껴질 때
더도 말고 딱 당신만큼만
[글배우×당신] 살면서 부정적인 생각이 들지 않을 수는 없다
3장|시련을 이겨낸 너에겐 감동이 있다
미워하지 말고 버티자
부모님의 꿈
엄마에게 오늘 하고 싶은 말
거절을 잘 하지 못하는 사람
나답게 산다는 건
나는 내성적인 사람이다
내 마음대로 되는 것보다 마음대로 되지 않는 게 훨씬 더 많다
부정적인 생각을 무시하는 연습
나는 나를 사랑하지 않았기에 다른 사람이 주는 사랑도 의심했다
[글배우×당신] 당신은 우울함에서 빠져나올 수 있다
4장|우리가 함께 있을 때가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다
사람에게 받는 상처가 제일 크다
왜 그랬을까가 아닌 어떻게로 고민해야 상처에서 빠져나올 수 있다
이별에 힘들어하는 당신에게
영원히 내 곁에 있어줄 친구
친구에게 서운한 게 있으면 말하세요
존중하고 존중해주세요
[글배우×당신] 연인을 못 믿겠어요
5장|용기 내도 좋다, 살아가는 모든 날
내 꿈을 찾을 수 있을까 나는 어디로 가야 할까
진로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건
지금 어떤 모습이든 씩씩하고 당당한, 강한 사람이 되기를
나의 밤하늘에 자신감이 반짝이길
나의 삶은 나를 위해 존재하는 것
늦었다고 생각하는 모든 일들은 아직 늦지 않았다
[글배우×당신] 생각이 많다는 건 단점일까 장점일까
에필로그 오늘 하루 고생하셨습니다 당신도 나도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저 : 글배우 (김동혁)
7년 차 작가입니다. 매일 글을 쓰지만 무엇을 써야 할지 몰라 오래 망설이기도 합니다. 여러 번 망설임을 통해 꼭 전하고 싶은 말을 씁니다. 대표저서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 『지쳤거나 좋아하는 게 없거나』 『괜찮지 않은데 괜찮은 척했다』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 『고민의 답』 인스타그램 @jell1ine1768 7년 차 작가입니다. 매일 글을 쓰지만 무엇을 써야 할지 몰라 오래 망설이기도 합니다. 여러 번 망설임을 통해 꼭 전하고 싶은 말을 씁니다.

대표저서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
『지쳤거나 좋아하는 게 없거나』
『괜찮지 않은데 괜찮은 척했다』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
『고민의 답』

인스타그램 @jell1ine1768

출판사 리뷰

“인스타그램 18만, 페이스북 30만 팔로워! 지금 다시 시작할 용기를 선물해준 글배우의 신작 에세이” 아무것도 늦지 않았다. 우리의 인생에서 젊은 날이란 나이의 숫자가 적은 때가 아닌, 마음에 열정이 가득 찬 때를 말하는 거니까 . 올리는 글마다 ‘좋아요’ 수십만 개, ‘공유’ 1,000건 이상, ‘댓글’ 5~6,000개. SNS 시인이자 스타 작가 글배우의 신작 에세이. 그의 글은 샤이니 종현과 아이유 등 유명 연예인들이 직접 내레이션으로 읊거나 자신의 SNS로 퍼 나르고, KBS, JTBC, 중앙일보 주요 언론들까지 주목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는다. 쇄도하는 강연 요청으로 SK, 롯데, 신세계, 중고등학교와 대학, 대규모 청춘 페스티벌, 스타필드 코엑스 등 글배우가 1년 반 사이에 소화한 강연만 100회가 넘는다. 참석자들은 “말 한마디에 눈물이 나다니” “글배우 강연이라면 열 일 제쳐두고 간다”라며 열광적으로 호응한다.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는 글배우의 SNS와 강연에서 가장 열렬한 반응을 끌어냈던 주옥 같은 글귀들을 담은 책이다.

“지금 이 순간 나에게 꼭 필요한 글”, “눈물이 날 정도로 감동적이다”, “불안하고 걱정이 많았는데 답을 찾은 것 같다.” 마음의 온도가 느껴지는 따스하고 공감 어린 글귀로 50만 독자의 지친 마음을 어루만져준 글배우의 신작 에세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와 연간 100회 이상의 강연 등 온/오프라인에서 글배우가 그동안 사람들과 소통하며 써 내려간 글을 모았다. 저자가 수많은 사람들과 직접 만나 이야기한 내용을 바탕으로, 실질적으로 마주한 고민에서 빠져나오도록 방향을 제시하고 용기를 북돋아주는 책이다. 오늘도 무사히 버텨낸 자신에게, 소중한 가족, 친구, 연인에게 특별하고 따스한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50만 독자의 뜨거운 공유!
100회 이상의 강연, 수천 명이 공감한 응원의 글!
‘글배우’가 당신에게 적어 보내는 따뜻한 위로와 굳센 응원!

“수많은 시련을 버텨낸 당신에겐 감동이 있다
살아가는 모든 날,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

“지금 이 순간 나에게 꼭 필요한 글”, “위로받고 힘이 난다”, “눈물이 날 정도로 감동적이다”, “불안하고 걱정이 많았는데 답을 찾은 것 같다.” 올리는 글마다 수십만 개의 ‘좋아요’와 댓글, 1천여 회 이상의 공유… 마음의 온도가 느껴지는 따스하고 공감 어린 글귀로 수많은 독자들을 사로잡은 글배우의 신작 에세이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가 드디어 출간됐다.

“용기 내도 좋다 / 살아가는 모든 날”
“네가 가고 싶은 길이 있다면 / 그곳은 가도 되는 멋진 길이다”
“잠시 어두워진 거야 / 별거 아니야 / 내일이면 더 밝은 별이 빛날 거야”

담벼락에, 전봇대에 글배우가 직접 써 붙이고 찍어 올린 글들은 지금 당장 힘들고 지쳐 있는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었다. 그의 글을 본 사람들은 자발적으로 친구들과 공유하고 서로 응원해주기 시작했다. KBS, jtbc, 조선일보 등 많은 언론도 이런 반응에 주목해 글배우를 집중 보도했다.
SNS에서의 폭발적인 반응은 ‘글배우 팬덤’까지 만들었고, 이어서 강연 요청이 쇄도했다. 글배우는 1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롯데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청춘 페스티벌, 스타필드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같은 대규모 강연뿐 아니라 전국 대학, 중고등학교, 도서관 등에서 100회 이상 강연을 펼쳤다. 20~30대 청춘뿐만 아니라 교사, 직장인, 주부 등 남녀노소 구분 없이 그의 강연을 듣기 위해 몰려든다.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에는 지금까지 글배우가 SNS에서 함께 나눈 글뿐만 아니라 수많은 사람들과 온/오프라인에서 대화하고 소통하면서 써 내려간 미공개 글들도 함께 수록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다가올 멋진 순간을 꿈꾸며
다가온 힘든 순간도
멋지게 이겨내길

“서투른 걸음으로 여기까지 걸어오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이 책은 단순히 위로로 끝나는 책이 아니라 2,000명의 고민을, 직접 한 사람 한 사람 만나며 나누었던 이야기를 바탕으로 실질적으로 마주한 고민에서 빠져나올 수 있는 방향을 말하기도 합니다. 평범한 이야기가 될지도 모릅니다. 우리의 고민은 비슷하거든요. 그래도 이 책의 어느 한 문장이 오랫동안 멈춰 있던 당신의 발걸음을 다시 한 걸음씩 나아가게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프롤로그 중에서)
자존감, 진로와 꿈, 삶의 방향, 인간관계, 걱정과 고민을 줄이는 방법 등…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는 평범하지만 그래서 더 많은 사람이 바로 자기 자신의 이야기라 느낄 만한 내용으로 가득 차 있다.

“아무것도 늦지 않았다.

우리의 인생에서 젊은 날이란
나이의 숫자가 적은 때가 아닌
마음에 열정이 가득 찬 때를 말하는 거니깐.”
― [나는 나를 응원한다] 중에서

“지금까지 잘하지 못했다고
앞으로도 영영 잘하지 못할 사람이 아니라

나는 나를 믿는 지금부터가 진짜 시작이라고.

남들보다 늦었고 실력도 형편없고
가난하고 잘하는 것도 없고
지금까지 보낸 시간이 후회돼도

나는 나를 믿는 지금부터가 진짜 시작이라고.
나는 계속 벼랑 끝에 서 있지 않을 거라고.”
― [미워하지 말고 버티자] 중에서

“한 글자 한 글자에 진심이 담겨 있는 것 같아 가슴이 먹먹하다”라는 어느 독자의 말처럼 따뜻하고 진정성 묻어나는 글로 수많은 사람들의 잠 못 이루던 밤을 위로해준 글배우.
꿈이 뭔지도 모르겠고 미래에 대한 확신도 없어 불안할 때. 친구, 가족, 연인 관계에 서툰 내가 너무 미울 때. 걱정과 고민만 하다가 하루를 다 날려버렸을 때. 글배우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함께 걸어가 보자고 손 내민다.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는 오늘도 무사히 버텨낸 당신 자신에게, 그리고 당신이 결국엔 지켜낼 꿈과 희망, 누구보다도 소중한 가족, 친구, 연인에게 특별하고 따스한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

“삶에는 고난도 있고 시련도 있지만
그 많은 순간을 버텨낸 너에겐 감동이 있다.” ― 글배우

종이책 회원 리뷰 (54건)

구매 믿고 읽는 글배우의 책
내용 평점5점   편집/디자인 평점5점 | YES마니아 : 로얄 y*********4 | 2022.08.11

글배우의 책을 처음 읽은건 지쳤거나, 좋아하는게 없거나 지쳤거나 라는 책이었는데 3년간 다닌 직장 퇴사하고 처음여행가서 혼자 읽은 책이었는데 종류를 막론하고 앉은자리에서 책 한권 뚝딱 읽은게 처음이었고 그 낯선 타지에서 책 읽다가 운적도 처음이었어요. 그 다음으로 글배우 작가의 책을 두번째로 산게 이책인데 자존감이 바닥까지 떨어진 저에게 책 제목만으로도 이미 위로를주었습니다. 거창하고 오그라드는 위로가 아예없다면 거짓말이겠지만 이렇게 내마음같을수 있는건 작가또한 우리와 같은 사람이라는걸 느끼게 해주는것같아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구매 포토리뷰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
내용 평점5점   편집/디자인 평점5점 | p*******3 | 2022.03.13

친한 동생에게 선물해주려고 샀다가 동생이 이미 갖고 있어서

결국 제가 읽게 되었는데...

마치 내 이야기인 것 같아 너무 감명깊게 읽었네요.. 예전부터,,그리고 지금도 하고있는 내면의 고민들이 다 들어가있어서..참 신기했어요ㅎㅎ 이 책을 읽다보면,, 나의 가장 친구가,,또는 엄마가,, 가만히 위로해주고 토닥여주는 것 같아요..덕분에 글배우님 팬이 되었어요!!^^ 다른 책도 사볼까 생각중입니다..ㅎ 앞으로도 지금처럼 힘든 사람들에게 마음으로 위로해주고 토닥여주는 작가님이 되시길 기원해봅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구매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
내용 평점5점   편집/디자인 평점5점 | 민* | 2021.02.19

아무 생각도 안 하고 싶고 그저 답답할 때

눈에 들어왔던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라는

문구가 확 와닿으면서 위로도 되고 마음도 편안해져

찾아보고 둘러보다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읽으면 읽을수록 마음이 편히 쉬는 느낌이 들어

휴식처럼 다가온 책이였습니다.

이런저런 다독이는 글들과 생각들이 따뜻해져

답답하고 복잡했던 생각들도 조금은 정리가 되며

읽는 동안 잠시나마 위로받는 느낌이었네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  종이책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eBook 회원 리뷰 (2건)

구매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 리뷰
내용 평점5점   편집/디자인 평점5점 | j******6 | 2021.08.09

이 세상을 살아오면서 겉으로는 멀쩡하지만 표현을 안 할 뿐이지 저마다 속으로는 여러 고민과 생각들로 지쳐 있을 때가 있다. 어느 누구의 잘못도 아니지만 가끔 이런 생각과 고민들이 지속이 될 때는 이로 말로 할 수 없이 답답하고 버겁게 느껴진다. 그런데 공감이 되는 말 한마디. 글 한 문장으로 인해 별 것 아닌 것에서도 훌훌 털어버릴 수 있고 오랫동안 멈춰 있던 발걸음이 한 걸음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이 있는 책을 만나게 되어 기쁘다. 곁에 두고 지쳤을 때 보면 위로가 되어 줄 것이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구매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
내용 평점4점   편집/디자인 평점4점 | 피*닉 | 2020.03.21
제목부터 위로가 되어 구입했습니다. 특별한 말은 아니지만 따뜻한 문장이 위로가 됩니다. 제목부터 위로가 되어 구입했습니다. 특별한 말은 아니지만 따뜻한 문장이 위로가 됩니다. 제목부터 위로가 되어 구입했습니다. 특별한 말은 아니지만 따뜻한 문장이 위로가 됩니다. 제목부터 위로가 되어 구입했습니다. 특별한 말은 아니지만 따뜻한 문장이 위로가 됩니다. 제목부터 위로가 되어 구입했습니다. 특별한 말은 아니지만 따뜻한 문장이 위로가 됩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  eBook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한줄평 (1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