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1인 기업을 한다는 것

시간 자유롭고, 고정비 부담 없고, 직원과의 갈등 없이 돈 버는 삶

이치엔 가쓰히코 저/박재영 | 센시오 | 2020년 6월 4일 리뷰 총점 8.7 (3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3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4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경제 경영 > CEO/비즈니스맨
파일정보
EPUB(DRM) 34.0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이치엔 가쓰히코 (一圓 克彦)
현재 1인 기업 사장. 20대 때부터 음식업, IT 사업, 제조업, 도·소매업, 시스템 개발업 등 수많은 회사를 창업했다. 성공과 실패를 거듭한 끝에 연 매출 1,600억 원, 종업원 300명 규모의 회사로 성장시켰으나 매각하고, 1인 기업 사장의 길을 걷고 있다. 창업한 후 1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 1인 기업만이 누릴 수 있는 고수익 비즈니스모델을 실현하며 자신의 적성에 맞는 삶을 즐기고 있다. 1,500회가 넘는 강연을 진행해 왔으며, 고군분투하고 있는 1인 기업 사장들을 돕고 있다. 저서로 『0엔으로 80%를 단골손님으로 만들 수 있는 모객기술』 등이 있다. 현재 1인 기업 사장. 20대 때부터 음식업, IT 사업, 제조업, 도·소매업, 시스템 개발업 등 수많은 회사를 창업했다. 성공과 실패를 거듭한 끝에 연 매출 1,600억 원, 종업원 300명 규모의 회사로 성장시켰으나 매각하고, 1인 기업 사장의 길을 걷고 있다. 창업한 후 1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 1인 기업만이 누릴 수 있는 고수익 비즈니스모델을 실현하며 자신의 적성에 맞는 삶을 즐기고 있다. 1,500회가 넘는 강연을 진행해 왔으며, 고군분투하고 있는 1인 기업 사장들을 돕고 있다. 저서로 『0엔으로 80%를 단골손님으로 만들 수 있는 모객기술』 등이 있다.
역 : 박재영
서경대학교 일어학과를 졸업했다. 어릴 때부터 출판, 번역 분야에 종사한 외할아버지 덕분에 자연스럽게 책을 접하며 동양권 언어에 관심을 가졌다. 번역을 통해 새로운 지식을 알아가는 것에 재미를 느껴 번역가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다. 분야를 가리지 않는 강한 호기심으로 다양한 장르의 책을 번역, 소개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소년들은 불꽃놀이를 옆에서 보고 싶었다』, 『불꽃놀이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 『립반윙클의 신부』, 『성공한 사람들은 왜 격무에도 스트레스가 없을까』, 『순식... 서경대학교 일어학과를 졸업했다. 어릴 때부터 출판, 번역 분야에 종사한 외할아버지 덕분에 자연스럽게 책을 접하며 동양권 언어에 관심을 가졌다. 번역을 통해 새로운 지식을 알아가는 것에 재미를 느껴 번역가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다. 분야를 가리지 않는 강한 호기심으로 다양한 장르의 책을 번역, 소개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소년들은 불꽃놀이를 옆에서 보고 싶었다』, 『불꽃놀이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 『립반윙클의 신부』, 『성공한 사람들은 왜 격무에도 스트레스가 없을까』, 『순식간에 호감도를 높이는 대화기술』, 『덴마크 사람은 왜 첫 월급으로 의자를 살까』, 『강아지 영양학 사전』, 『남자아이도 여자아이도 입을 수 있는 내추럴 프렌치 시크룩』, 『유럽 흰실 자수 스티치』, 『겉뜨기로만 뜨는 목도리와 모자』, 『꽃 모티브 & 에징손뜨개 60』, 『하루 만에 완성하는 친절한 가죽 소품 교실』, 『매듭 교과서』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3건)

한줄평 (8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