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테크노믹스 시대의 부의 지도

기술이 경제를 이끄는 시대의 투자법

박상현,고태봉 | 메이트북스 | 2021년 1월 5일 리뷰 총점 9.4 (5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5건)
  •  eBook 한줄평 (3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13.6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테크노믹스 시대의 부의 지도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박상현
성균관대학교 및 동 대학원 경제학과를 졸업한 이후 연구원 혹은 이코노미스트로 약 28년간 리서치 업무를 주로 담당하면서 여러 경제포럼의 위원과 경제 관련 세미나강사로도 활동중이다. 대외경제정책연구원(KIEP)에서 동유럽 담당연구원으로 근무했으며, 이후 대우경제연구소 해외지역팀 연구위원을 거쳐 대우 루마니아은행에서 경력을 쌓았다. 대우증권으로 다시 복귀해 투자분석부에서 이코노미스트로 근무하다가 하이투자증권으로 이직해 투자전략팀장 겸 이코노미스트로 활동했다. 2018년 현재, 리딩투자증권 리서치팀에서 이코노미스트(상무)로 재직중이다. 증권사 이코노미스트로 근무하면서 <매경이코노미>,... 성균관대학교 및 동 대학원 경제학과를 졸업한 이후 연구원 혹은 이코노미스트로 약 28년간 리서치 업무를 주로 담당하면서 여러 경제포럼의 위원과 경제 관련 세미나강사로도 활동중이다. 대외경제정책연구원(KIEP)에서 동유럽 담당연구원으로 근무했으며, 이후 대우경제연구소 해외지역팀 연구위원을 거쳐 대우 루마니아은행에서 경력을 쌓았다. 대우증권으로 다시 복귀해 투자분석부에서 이코노미스트로 근무하다가 하이투자증권으로 이직해 투자전략팀장 겸 이코노미스트로 활동했다. 2018년 현재, 리딩투자증권 리서치팀에서 이코노미스트(상무)로 재직중이다. 증권사 이코노미스트로 근무하면서 <매경이코노미>, <한경비즈니스>, <조선일보>, <헤럴드경제> 등이 주관하는 ‘베스트 애널리스트’에서 경제 및 글로벌 투자전략부문에 다수 선정되었으며, 연합 인포맥스 주관 ‘금융대상 경제부문’에도 선정되었다. 2013년에는 한국은행 총재 표창장을 받았다.
저 : 고태봉
자동차 산업 애널리스트.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1999년 대우증권에 입사. IBK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을 거쳐 현재는 하이투자증권 리서치본부장으로 재직 중이다. 주요 언론사 베스트애널리스트 1위에 20여 회 이상 선정되었으며, 2012년 [머니투데이] 선정 한국증시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9위로 꼽히기도 했다. 지금은 ‘Future technology&Over the Counter’팀을 신설하여 자율주행, 전기차, 모빌리티, 로봇, VTOL 등 미래 기술 연구에 집중하면서, 한국 자동차 산업의 미래 변화를 주제로 활발한 강연과 토론에 나서고 있다. 자동차 산업 애널리스트.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1999년 대우증권에 입사. IBK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을 거쳐 현재는 하이투자증권 리서치본부장으로 재직 중이다. 주요 언론사 베스트애널리스트 1위에 20여 회 이상 선정되었으며, 2012년 [머니투데이] 선정 한국증시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9위로 꼽히기도 했다. 지금은 ‘Future technology&Over the Counter’팀을 신설하여 자율주행, 전기차, 모빌리티, 로봇, VTOL 등 미래 기술 연구에 집중하면서, 한국 자동차 산업의 미래 변화를 주제로 활발한 강연과 토론에 나서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7건)

한줄평 (18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