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장내세균의 역습

식이섬유와 유산균을 많이 먹으라는 말은 잘못됐다

에다 아카시 저/박현숙 역/김나영 감수 | 비타북스(VITABOOKS) | 2020년 12월 28일 리뷰 총점 9.4 (5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7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9건)
  •  eBook 한줄평 (3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건강
파일정보
EPUB(DRM) 37.6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에다 아카시
지치의과대학 대학원 의학연구과를 졸업했다. 일본소화기학회 전문의, 일본소화기내시경학회 전문의이자 에다 클리닉 원장이다. 장 트러블로 고통받는 환자를 진찰하고 치료하는 일에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 그만큼 국내외 최신 치료법에 관심이 많고 늘 연구하는 자세를 잃지 않으려 한다. 일본소화기학회 연구 활동으로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미국소화기학회(AGA) 국제 회원으로 활약 중이다. 장 트러블의 근본 원인을 알지 못해 오히려 건강을 더 해치는 사람들을 위해 이 책을 썼다. 국내에 소개된 저서로는 『그림으로 보는 만병통치 장 습관』이 있다. 지치의과대학 대학원 의학연구과를 졸업했다. 일본소화기학회 전문의, 일본소화기내시경학회 전문의이자 에다 클리닉 원장이다. 장 트러블로 고통받는 환자를 진찰하고 치료하는 일에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 그만큼 국내외 최신 치료법에 관심이 많고 늘 연구하는 자세를 잃지 않으려 한다. 일본소화기학회 연구 활동으로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미국소화기학회(AGA) 국제 회원으로 활약 중이다. 장 트러블의 근본 원인을 알지 못해 오히려 건강을 더 해치는 사람들을 위해 이 책을 썼다. 국내에 소개된 저서로는 『그림으로 보는 만병통치 장 습관』이 있다.
역 : 박현숙
한국교원대학교 생물교육과 학사,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생물교육과 석사 과정을 졸업했다. 고등학교에서 생물 교사로 10년 이상 근무했다. 일본 문부성 초청 교원연수 과정을 마치고 한국교원대학교에서 황새 서식지에 관한 연구를 하면서 멸종위기 동물 보호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바른번역 출판 번역 과정 수료 후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저서로는 『황새, 자연에 날다』가 있으며 어린이 학습만화 『인체미로 대탈출! 바이러스의 침략』, 『심해세계 대탈출!』, 『야생동물월드 대탈출!』을 옮겼다. 한국교원대학교 생물교육과 학사,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생물교육과 석사 과정을 졸업했다. 고등학교에서 생물 교사로 10년 이상 근무했다. 일본 문부성 초청 교원연수 과정을 마치고 한국교원대학교에서 황새 서식지에 관한 연구를 하면서 멸종위기 동물 보호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바른번역 출판 번역 과정 수료 후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저서로는 『황새, 자연에 날다』가 있으며 어린이 학습만화 『인체미로 대탈출! 바이러스의 침략』, 『심해세계 대탈출!』, 『야생동물월드 대탈출!』을 옮겼다.
감수 : 김나영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후,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석?박사를 취득했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소화 기내과 의사,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성차의학연구소 소장이며,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로 재직 중이다. 국제학회인 2018 아시아태평양 소화기학술대회 (APDW 2018)에서 한국인 최초로 마샬 & 워런 연구 상(Marshall &Warren Lectureship Award)을 받았으며, 2019년도에는 서울대학교 학술연구교육상을, 2015, 2022년에는 서울시의사회의학상(저술부분)을 수상했다. 30년 남짓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과 소화기계 질환 및 질환의 남녀 차이에 대한 성차의학을 연구해...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후,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석?박사를 취득했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소화 기내과 의사,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성차의학연구소 소장이며,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로 재직 중이다. 국제학회인 2018 아시아태평양 소화기학술대회 (APDW 2018)에서 한국인 최초로 마샬 & 워런 연구 상(Marshall &Warren Lectureship Award)을 받았으며, 2019년도에는 서울대학교 학술연구교육상을, 2015, 2022년에는 서울시의사회의학상(저술부분)을 수상했다. 30년 남짓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과 소화기계 질환 및 질환의 남녀 차이에 대한 성차의학을 연구해왔으며 현대인의 질병인 과민성장증후군 등의 장 질환과 기능성 소화불량증, 소화성 궤양, 위암 및 대장암의 예방 및 치료를 모색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저서로는 《헬리코박터 파일로리》, 《소화기질환에서의 성차의학》, 《임상영역에서의 성차의학》과 영문판 《Helicobacter pylori 》, 《Sex/Gender Specific Medicine in the Gastrointestinal Diseases》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8건)

한줄평 (1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