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투자는 새벽 4시에 시작된다

나의 투자는 새벽 4시에 시작된다

3년 만에 300억으로 돌아온 유목민의 투자 인사이트

유목민 저 | 리더스북 | 2022년 4월 21일

EPUB(DRM) | 80.25MB


책 소개

* '저자 직강 VOD 무료 쿠폰' 이벤트는 종이책 구매 고객 한정 이벤트로 , 전자책 구매 고객께서는 이벤트 대상이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주식 1위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저자 신작
‘개미의 전설’ 유목민, 차원이 다른 투자 인사이트
480만 원으로 3년 만에 30억 벌고 월급 독립!
그로부터 3년 후, 300억 수익 인증으로 돌아오다!!

3년 만에 30억 벌고 퇴사한 단타 투자자의 생생한 경험담을 풀어내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에 올랐던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의 저자 유목민이 3년 만에 신작으로 돌아왔다. 주식에 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많은 개미 투자자에게 ‘가장 현실적인 입문서’로 꾸준히 사랑받는 책이다.

그로부터 3년이 지난 지금, 그의 자산은 300억 원을 넘어섰다. 투자 방식과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면서 투자자로서 ‘넥스트 레벨’에 진입한 결과물이다. 주식 잘하는 방법? ‘남과 비교할 수 없는 노력’이 유목민이 꼽는 제1조건이다. 직장인 시절에는 매일 밤 지쳐 잠들 때까지 주식 공부에 매달렸고, 월급에서 독립한 지금도 매일 새벽 4시면 일어나 전 세계 경제와 증시를 관찰한다.

저자의 두 번째 책인 『나의 투자는 새벽 4시에 시작된다』는 월급 독립의 꿈을 이룬 2017년까지의 단타는 물론 그 후의 스윙과 장기투자, 메자닌, 사모펀드, 비상장 주식에 이르기까지, 꾸준히 공부하고 성장하는 투자자로서 자신만의 방법론과 통찰을 저자 특유의 현장감 넘치는 입담으로 전한다.

“480만 원으로 시작한 평범한 개인 투자자가 3년 만에 꿈의 30억 원을 달성했고, 그로부터 3년 후 300억 원을 더 벌어들였습니다. 지금으로부터 3년 후 어디에 서 있을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그 관점의 확장, ‘어나더 레벨’의 세계로 함께 출발해 보시죠. 이 책을 통해서 분명 그다음 투자 세상에 연결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프롤로그] ‘다음 단계’를 보여드릴게요 </br></br>PART 1 주식 잘하는 법</br>1장 관점의 확장</br>2장 나만의 투자 메커니즘 </br>3장 시그널을 보는 눈</br>4장 “지금 투자해도 될까요?”</br>[인사이트 플러스] 유목민의 계좌를 공개합니다 </br>[인사이트 플러스] 펀드 투자의 용어 소개</br></br>PART 2 관점 업그레이드</br>5장 없다가 생긴 것에 주목하라</br>6장 기회는 모호할 때 온다</br>7장 불확실성과 리스크를 구별하라</br>8장 기대감은 곱하기다</br>9장 연말에는 유니콘을 만나라</br>10장 추세가 바뀔 때 산다</br>11장 하락장에도 돈 버는 투자, 메자닌</br>[인사이트 플러스] 이것이 미래를 바꾼다</br></br>PART 3 실전에서의 신호와 소음</br>12장 나는 이 시그널에 투자했다</br>13장 이런 종목은 무조건 피한다</br>14장 우리는 인간이라는 함정에 빠진다</br>[인사이트 플러스] 유목민의 즐겨찾기</br></br>[에필로그] 고수가 되기보다 고수를 곁에 둘 것</br>[부록] 주식 공부 100일 챌린지</br></b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