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미라클 모닝 밀리어네어

부자들만 아는 6가지 기적의 아침 습관

할 엘로드,데이비드 오스본 저/이주만 | 한빛비즈 | 2019년 4월 2일 리뷰 총점 8.9 (8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51건)
  •  eBook 리뷰 (3건)
  •  종이책 한줄평 (21건)
  •  eBook 한줄평 (12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36.3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할 엘로드 (Hal Elrod)
할 엘로드는 우리 모두에게 역경을 극복하고 가장 비범한 삶을 창조할 역량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 산증인이다. 가장 빛나던 스무 살의 나이에 음주 운전을 하던 대형 트럭과 정면으로 충돌했고, 6분간 사망했으며, 열한 군데의 골절과 영구적인 뇌 손상을 입었으며, 다시는 걸을 수 없을 것이라는 말까지 들었다. 하지만 그는 의사들의 진단을 거부함으로써 피해자가 되는 쉬운 길로의 유혹을 뿌리쳤다. 그리고 66년 전통의 미국 주방용품 전문 회사 컷코의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 영업의 달인, 울트라마라토너, 베스트셀러 작가, 힙합 아티스트, 남편, 아버지이자 세계적인 동기부여 전문가로 거듭... 할 엘로드는 우리 모두에게 역경을 극복하고 가장 비범한 삶을 창조할 역량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 산증인이다. 가장 빛나던 스무 살의 나이에 음주 운전을 하던 대형 트럭과 정면으로 충돌했고, 6분간 사망했으며, 열한 군데의 골절과 영구적인 뇌 손상을 입었으며, 다시는 걸을 수 없을 것이라는 말까지 들었다.
하지만 그는 의사들의 진단을 거부함으로써 피해자가 되는 쉬운 길로의 유혹을 뿌리쳤다. 그리고 66년 전통의 미국 주방용품 전문 회사 컷코의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 영업의 달인, 울트라마라토너, 베스트셀러 작가, 힙합 아티스트, 남편, 아버지이자 세계적인 동기부여 전문가로 거듭났다.
미국과 캐나다에서 지난 십여 년간 10만 명이 넘는 청중에게 강연을 통해 영향을 주었고, 수십 개의 텔레비전과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그의 이야기는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에 실리기도 했다.
저 : 데이비드 오스본 (David Osborn)
4,5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연간 100억 달러의 수익을 올리는 세계 최대의 투자 개발 회사 켈러윌리엄스 리얼티 인터내셔널의 텍사스 지역 중개소 대표다. 성공한 기업가로서 그는 50개 이상의 회사를 설립했고 우수한 인재를 고용하고 파트너들에게 수백만 달러를 수익금으로 분배했다. 또 목표 설정, 인재 고용, 수익 두 배 올리기로 풍요로운 삶을 사는 법을 강의하는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베스트셀러 《인생에 승부를 걸 시간 Wealth Can’t Wait》을 집필했다. 4,5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연간 100억 달러의 수익을 올리는 세계 최대의 투자 개발 회사 켈러윌리엄스 리얼티 인터내셔널의 텍사스 지역 중개소 대표다.
성공한 기업가로서 그는 50개 이상의 회사를 설립했고 우수한 인재를 고용하고 파트너들에게 수백만 달러를 수익금으로 분배했다. 또 목표 설정, 인재 고용, 수익 두 배 올리기로 풍요로운 삶을 사는 법을 강의하는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베스트셀러 《인생에 승부를 걸 시간 Wealth Can’t Wait》을 집필했다.
역 : 이주만
서강대학교 대학원 영어영문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번역가들의 모임인 (주)바른번역의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끌림』, 『괴짜들의 비밀』, 『탈출하라』, 『다시, 그리스 신화 읽는 밤』, 『처음으로 기독교인이라 불렸던 사람들』, 『심플이 살린다』, 『회색 코뿔소가 온다』, 『사장의 질문』, 『다시 집으로』, 『경제학은 어떻게 내 삶을 움직이는가』, 『나는 즐라탄이다』, 『모방의 경제학』, 『법은 왜 부조리한가』, 『케인스를 위한 변명』 등이 있다. 서강대학교 대학원 영어영문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번역가들의 모임인 (주)바른번역의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끌림』, 『괴짜들의 비밀』, 『탈출하라』, 『다시, 그리스 신화 읽는 밤』, 『처음으로 기독교인이라 불렸던 사람들』, 『심플이 살린다』, 『회색 코뿔소가 온다』, 『사장의 질문』, 『다시 집으로』, 『경제학은 어떻게 내 삶을 움직이는가』, 『나는 즐라탄이다』, 『모방의 경제학』, 『법은 왜 부조리한가』, 『케인스를 위한 변명』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54건)

한줄평 (3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