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할 수 없는 거짓말

피할 수 없는 거짓말

크리스티나 올손 저/박지은 역 | 북레시피 | 2020년 10월 23일

EPUB(DRM) | 17.28MB


책 소개

『파묻힌 거짓말』과 함께 유럽 서점가를 휩쓴 최고의 반전 스릴러
모든 것을 다 가진 ‘인싸’ 변호사, 하루아침에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되다!
그는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고 가족을 지킬 수 있을까?

『피할 수 없는 거짓말』은 긴박감 넘치는 [마틴 베너 시리즈] 1편 『파묻힌 거짓말』의 속편 격으로, 마틴과 그의 파트너인 루시가 연쇄살인범이자 이미 사망한 사라 텍사스와 연관된 거짓 증언과 조작된 증거로 위험에 처하게 되면서 작품 내내 긴장감을 늦출 수 없게 만든다. 사라의 실종된 아들 미오에 대한 미스터리의 열쇠를 쥐고 있는 자는 누구일지 전혀 예측하지 못할 반전의 결과를 선사한다. [마틴 베너 시리즈] 는 전 세계 320만 부 판매된 최고의 반전 스릴러이다.
마틴 베너는 모든 것을 가진 변호사다. 성공가도를 갈리는 커리어, 끊이지 않는 여자. 그는 자기 분야의 최고이자 스톡홀름의 먹이사슬에서 최상위 포식자 위치에 한발 한발 다가가고 있다. 정상에 가까울수록 추락은 치명적이지만 진실을 포기하지 않으려는 마틴의 의지는 그에게, 혹은 그의 조카이자 딸인 벨에게 항상 위협 요소로 작용한다. 낡은 산탄 같은 두 눈을 가진 바비가 마틴의 사무소를 찾아 이미 죽은 여동생의 연쇄 살인 혐의를 벗겨달라고 도움을 청했을 때, 마틴은 벼랑 끝으로 첫걸음을 내닫게 된다. 어떻게 스스로 살인자라 주장하는 자의 누명을 벗길 수 있을까? 더구나 주요 목격자인 피의자 자신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마당에…… 마틴이 진실을 찾아낼수록 그 누구도 진실을 말하려고 하지 않을뿐더러 그 진실은 좀처럼 드러날 수 없게 치장된 범죄 게임의 미궁으로 빠져든다.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도입: “누구시죠?” - 9
『파묻힌 거짓말』 요약 - 15

1장: “미오가 사라졌을 때” - 23
2장: “내가 사람을 죽였어” - 99
3장: “사람들이 죽어가고 있어요” - 167
4장: “머리카락은 아니야” - 233
5장: “미오는 어떻게 됐을까?” - 319

옮긴이의 말 - 4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