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살인범 대 살인귀

하야사카 야부사카 저/현정수 | 북로드 | 2020년 11월 2일 리뷰 총점 8.6 (58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5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17건)
  •  eBook 한줄평 (5건)
분야
소설 > 일본소설
파일정보
EPUB(DRM) 51.8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하야사카 야부사카 (早坂吝)
1988년 오사카 출생. 교토대학교 문학부 졸업. 교토대학교 추리소설 연구회 출신. 2014년 『○○○○○○○○ 살인사건』으로 제50회 메피스토상, 2015년 ‘이 미스터리가 읽고 싶다!’ 신인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2017년에는 『누구도 나를 심판할 수 없어』로 제17회 본격 미스터리 대상 후보에 올랐다. 『앨리스 더 원더 킬러』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한 가상공간에서 제한시간 24시간 안에 다섯 가지 수수께끼를 풀어가며 신감각 본격 미스터리의 정수를 보여준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기상천외한 마지막 대반전에 하야사카 야부사카의 천재성이 돋보이... 1988년 오사카 출생. 교토대학교 문학부 졸업. 교토대학교 추리소설 연구회 출신. 2014년 『○○○○○○○○ 살인사건』으로 제50회 메피스토상, 2015년 ‘이 미스터리가 읽고 싶다!’ 신인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2017년에는 『누구도 나를 심판할 수 없어』로 제17회 본격 미스터리 대상 후보에 올랐다.

『앨리스 더 원더 킬러』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한 가상공간에서 제한시간 24시간 안에 다섯 가지 수수께끼를 풀어가며 신감각 본격 미스터리의 정수를 보여준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기상천외한 마지막 대반전에 하야사카 야부사카의 천재성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주요 작품으로는 『메일러 데몬의 전율』, 『살인범 대 살인귀』, 『범인 IA의 인텔리전스 앰플리파이?탐정AI 2』 등이 있다.
역 : 현정수
일본문학 전문 번역가. 순문학부터 장르문학, 라이트노벨 등 다양한 분야의 책을 번역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나카마치 신의 『천계살의』, 미쓰다 신조의 『괴담의 집』, 『괴담의 테이프』, 『노조키메』, '집 시리즈' 3부작, 아야쓰지 유키토의 『어나더 에피소드 S』, 미아키 스가루의 『3일간의 행복』, 미나토 가나에의 『유토피아』, 니시오 이신의 '이야기 시리즈', 저서로 『금지된 낙원』, 『해질녘의 매그놀리아』, 『이력서』, 『여름 휴가』, 『빙글빙글 도는 미끄럼틀』, 『절대 최강의 사랑 노래』, 『네거티브 해피 체인 소 에지』 등이 있다. 일본문학 전문 번역가. 순문학부터 장르문학, 라이트노벨 등 다양한 분야의 책을 번역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나카마치 신의 『천계살의』, 미쓰다 신조의 『괴담의 집』, 『괴담의 테이프』, 『노조키메』, '집 시리즈' 3부작, 아야쓰지 유키토의 『어나더 에피소드 S』, 미아키 스가루의 『3일간의 행복』, 미나토 가나에의 『유토피아』, 니시오 이신의 '이야기 시리즈', 저서로 『금지된 낙원』, 『해질녘의 매그놀리아』, 『이력서』, 『여름 휴가』, 『빙글빙글 도는 미끄럼틀』, 『절대 최강의 사랑 노래』, 『네거티브 해피 체인 소 에지』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6건)

한줄평 (2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