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주린이 경제 지식

미국 고등학생이 보는 경제교과서

오가와 마사토 저/오시연 역/이혜경 감수 | 이레미디어 | 2021년 5월 12일 리뷰 총점 9.4 (1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1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3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50.4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오가와 마사토
환태평양대학 차세대교육학부 국제교육학과 교수, 1963년 오사카에서 태어났다. 가쿠슈인대학교 경제학부를 졸업하고 7년간 일반 기업에서 근무하다 1995년 미국으로 가 조지아대학교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오리건주 온타리오공립고등학교에서 4년간 사회과목과 일본어를 담당했다. 2005년부터 2013년까지 인디애나대학교 코코모캠퍼스에서 조교수 및 준교수로 사회과교육법 등의 수업을 담당했다. 동대학 경제교육센터 부소장을 겸임하며 그 지역의 교육 및 학생을 대상으로 한 경제교육 워크숍을 기획하고 운영했다. 2004년 National Teaching 9-11 Best Practice... 환태평양대학 차세대교육학부 국제교육학과 교수, 1963년 오사카에서 태어났다. 가쿠슈인대학교 경제학부를 졸업하고 7년간 일반 기업에서 근무하다 1995년 미국으로 가 조지아대학교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오리건주 온타리오공립고등학교에서 4년간 사회과목과 일본어를 담당했다. 2005년부터 2013년까지 인디애나대학교 코코모캠퍼스에서 조교수 및 준교수로 사회과교육법 등의 수업을 담당했다. 동대학 경제교육센터 부소장을 겸임하며 그 지역의 교육 및 학생을 대상으로 한 경제교육 워크숍을 기획하고 운영했다. 2004년 National Teaching 9-11 Best Practices Award 수상, 2009년과 2011년에는 인디애나대학교의 Trustees Teaching Award를 수상했다
역 : 오시연
동국대학교 회계학과를 졸업했으며 일본 외국어전문학교 일한통역과를 수료했다.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인체 구조 교과서』,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마케팅용어 480』,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경제용어 460』, 『케톤 혁명』, 『무엇을 아끼고 어디에 투자할 것인가』, 『말하는 법만 바꿔도 영업의 고수가 된다』, 『아프다면 만성염증 때문입니다』, 『당신의 뇌는 최적화를 원한다』, 『그래도 사랑해_사랑스럽지만 전쟁 같은 남매 육아 그림일기』, 『입시는 엄마가 90%』 『엄마가 믿는 만큼 크는 아이』, 『나는... 동국대학교 회계학과를 졸업했으며 일본 외국어전문학교 일한통역과를 수료했다.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인체 구조 교과서』,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마케팅용어 480』,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경제용어 460』, 『케톤 혁명』, 『무엇을 아끼고 어디에 투자할 것인가』, 『말하는 법만 바꿔도 영업의 고수가 된다』, 『아프다면 만성염증 때문입니다』, 『당신의 뇌는 최적화를 원한다』, 『그래도 사랑해_사랑스럽지만 전쟁 같은 남매 육아 그림일기』, 『입시는 엄마가 90%』 『엄마가 믿는 만큼 크는 아이』, 『나는 너를 용서할 수 있을까』, 『가족 치료로 암을 없앤다』 등 다수가 있다.
감수 : 이혜경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산업팀 기자, 한경닷컴 증권팀 기자, 조선일보 이코노미플러스 금융팀 기자, 한국투자교육연구소 투자뉴스팀장, 아이뉴스24 경제금융팀장으로 17년간 경제·금융·증권 전문기자로 일했다. 기자 생활을 주로 돈이 흘러 다니는 길목에서 보냈다. 지금은 돈 문제를 두루 다루는 작가 겸 번역가로 인생 후반전을 열고 있다. 역서에 《현금의 재발견》 《패자의 게임에서 승자가 되는 법》이 있다.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산업팀 기자, 한경닷컴 증권팀 기자, 조선일보 이코노미플러스 금융팀 기자, 한국투자교육연구소 투자뉴스팀장, 아이뉴스24 경제금융팀장으로 17년간 경제·금융·증권 전문기자로 일했다. 기자 생활을 주로 돈이 흘러 다니는 길목에서 보냈다. 지금은 돈 문제를 두루 다루는 작가 겸 번역가로 인생 후반전을 열고 있다. 역서에 《현금의 재발견》 《패자의 게임에서 승자가 되는 법》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1건)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