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라스트 찬스 호텔

일곱 명의 마법사와 말하는 고양이

니키 손턴 저/김영선 | 살림출판사 | 2021년 5월 10일 리뷰 총점 9.2 (1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9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청소년 > 문학
파일정보
EPUB(DRM) 26.0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니키 손턴 (Nicki Thornton)
남편과 함께 10년 넘게 독립 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작가들과 독자들이 한자리에서 빚어내는 멋진 연금술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서점 일에서 손턴이 특히 좋아하는 부분은 자신의 두 아들을 비롯해 많은 어린이로부터 그들이 사랑하는 책들에 대해 이야기를 듣는 것입니다. 그런 기회들을 통해 손턴은 자신의 글을 쓰기 위한 영감을 얻었습니다. 서점의 책장에서 자신의 이름을 보고 싶었던 그녀의 꿈은 『라스트 찬스 호텔』로 현실이 되었습니다. 마법과 미스터리가 어우러진 흥미진진한 작품인 『라스트 찬스 호텔』은 영국 타임스와 치킨하우스가 주최한 2016년 어린이 소설 공모에서 최우수 작품으로... 남편과 함께 10년 넘게 독립 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작가들과 독자들이 한자리에서 빚어내는 멋진 연금술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서점 일에서 손턴이 특히 좋아하는 부분은 자신의 두 아들을 비롯해 많은 어린이로부터 그들이 사랑하는 책들에 대해 이야기를 듣는 것입니다. 그런 기회들을 통해 손턴은 자신의 글을 쓰기 위한 영감을 얻었습니다. 서점의 책장에서 자신의 이름을 보고 싶었던 그녀의 꿈은 『라스트 찬스 호텔』로 현실이 되었습니다. 마법과 미스터리가 어우러진 흥미진진한 작품인 『라스트 찬스 호텔』은 영국 타임스와 치킨하우스가 주최한 2016년 어린이 소설 공모에서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되고 2019년 일링 아동 도서상을 받았으며, 2019년 카네기 메달의 후보작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역 : 김영선
서울대학교 영어교육과와 미국 코넬대학교에서 문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언어학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2010년에 『무자비한 윌러비 가족』으로 IBBY(국제아동도서위원회) 어너리스트(Honour List) 번역 부문 상을 받았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에 힘쓰고 있으며, 200여 권을 우리말로 옮겼다. 옮긴 책으로 『메리와 마녀의 꽃』, 『늑대 숲 모험』, 『루도와 별에서 온 말』,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물의 아이들』, 『구덩이』,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교실』, 『수상한 진흙』, 『수요일의 전쟁』 등이 있으며, 『로빈슨 크루소』, 『검은 고양이』,... 서울대학교 영어교육과와 미국 코넬대학교에서 문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언어학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2010년에 『무자비한 윌러비 가족』으로 IBBY(국제아동도서위원회) 어너리스트(Honour List) 번역 부문 상을 받았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에 힘쓰고 있으며, 200여 권을 우리말로 옮겼다. 옮긴 책으로 『메리와 마녀의 꽃』, 『늑대 숲 모험』, 『루도와 별에서 온 말』,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물의 아이들』, 『구덩이』,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교실』, 『수상한 진흙』, 『수요일의 전쟁』 등이 있으며, 『로빈슨 크루소』, 『검은 고양이』, 『동물농』, 『여자로 변한 거 아니야?』, 『Someday 섬데이』, 『The Boy 얼굴을 잃어버린 소년』, 『보물섬』, 『소녀의 소녀에 의한 소녀를 위한 사회운동 안내서 Girls Resist!』 등을 비롯해 여러 고전을 완역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9건)

한줄평 (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