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자신에게 엄격한 사람들을 위한 심리책

나도 모르게 나를 힘들게 하는 10가지 생각 버리기 연습

오언 오케인 저/정지현 | 갤리온 | 2021년 5월 31일 리뷰 총점 9.7 (4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4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16건)
  •  eBook 한줄평 (5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26.9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자신에게 엄격한 사람들을 위한 심리책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오언 오케인 (Owen O’kane)
‘조금 더 행복한 삶’에 다다르는 법을 25년간 연구하며 수많은 사람의 인생을 바꾼 영국 최고의 심리치료사이자 마음챙김 상담가. 의학과 심리치료를 공부한 그는 후회, 걱정, 불안과 같은 현대인들의 정신적 고통의 원인을 효과적으로 다스리는 심리치료사로 정평이 나 있다. 내면의 불안을 잠재우고 현재에 집중할 수 있는 명상법을 소개한 책 『텐투젠(Ten to Zen)』을 써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유년시절을 북아일랜드 분쟁지역에서 보내고 정체성 혼란의 성장통을 지독하게 겪은 그는 누구보다 내담자의 삶과 고충을 잘 이해하고 공감하는 심리치료사로 성장했다. 수백 명의 내담자를 만나... ‘조금 더 행복한 삶’에 다다르는 법을 25년간 연구하며 수많은 사람의 인생을 바꾼 영국 최고의 심리치료사이자 마음챙김 상담가. 의학과 심리치료를 공부한 그는 후회, 걱정, 불안과 같은 현대인들의 정신적 고통의 원인을 효과적으로 다스리는 심리치료사로 정평이 나 있다. 내면의 불안을 잠재우고 현재에 집중할 수 있는 명상법을 소개한 책 『텐투젠(Ten to Zen)』을 써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유년시절을 북아일랜드 분쟁지역에서 보내고 정체성 혼란의 성장통을 지독하게 겪은 그는 누구보다 내담자의 삶과 고충을 잘 이해하고 공감하는 심리치료사로 성장했다. 수백 명의 내담자를 만나온 그는 각자 사연은 달라도 모두 같은 문제로 고통받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새로운 도전을 꿈꿀 때마다 나의 발목을 잡는 과거, 뜻대로 안 되는 인간관계, 미래에 대한 걱정 등 아무도 모르게 일상이 되어 행복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발견한 것이다. 그는 사람들이 자신을 힘들게 만드는 생각을 10가지로 정리하고 이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해법을 마련했다. 오늘부터 당장 행복해지는 마법은 없지만, 스스로를 마주할 단 10분의 시간만 있다면 우리를 괴롭히는 생각들을 내려놓고 행복해질 수 있다는 것을 모두에게 전하고자 이 책을 썼다.
그는 현재 런던에서 심리상담소를 운영하며 고통 속에서 헤매는 사람들이 지치지 않고 행복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큰 힘을 보태고 있다.
역 : 정지현
스무 살 때 남동생의 부탁으로 두툼한 신시사이저 사용설명서를 번역해준 것을 계기로 번역의 매력과 재미에 빠졌다. 현재 미국에 거주하며 출판번역 에이전시 베네트랜스 전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마흔이 되기 전에』, 『지금 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 『타이탄의 도구들』, 『5년 후 나에게』, 『그해, 여름 손님』, 『하루 5분 아침 일기』, 『나는 왜 너를 사랑하는가』, 『헤드 스트롱』, 『단어 탐정』, 『나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차별화의 천재들』 등이 있다. 스무 살 때 남동생의 부탁으로 두툼한 신시사이저 사용설명서를 번역해준 것을 계기로 번역의 매력과 재미에 빠졌다. 현재 미국에 거주하며 출판번역 에이전시 베네트랜스 전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마흔이 되기 전에』, 『지금 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 『타이탄의 도구들』, 『5년 후 나에게』, 『그해, 여름 손님』, 『하루 5분 아침 일기』, 『나는 왜 너를 사랑하는가』, 『헤드 스트롱』, 『단어 탐정』, 『나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차별화의 천재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5건)

한줄평 (2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