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미식가의 어원 사전

앨버트 잭 저/정은지 | 윌북 | 2022년 2월 3일 리뷰 총점 8.7 (4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1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0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인문 > 인문학산책
파일정보
EPUB(DRM) 23.3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앨버트 잭 (Albert Jack)
영국의 작가이자 역사가. 당연하게 여겨지는 것들 이면의 이야기를 탐구하는 베스트셀러를 연달아 썼다. 영어에서 잘 쓰이는 관용구의 기원을 탐구한 첫 번째 저서 『붉은 청어와 흰 코끼리Red Herrings and White Elephants』를 비롯해, 동요를 다룬 『족제비가 뿅Pop Goes the Weasel』 술집 이름에 관한 『늙은 개와 오리The Old Dog and Duck』까지 무엇이든 다룬다. 세계의 위대한 이야기 뒤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며 ‘설명할 수 없는 것들을 설명해내는’ 이야기꾼으로 명성을 얻었다. 최근에는 세계 역사 속에서 몽상가로 여겨진 이들이 어떻게... 영국의 작가이자 역사가. 당연하게 여겨지는 것들 이면의 이야기를 탐구하는 베스트셀러를 연달아 썼다. 영어에서 잘 쓰이는 관용구의 기원을 탐구한 첫 번째 저서 『붉은 청어와 흰 코끼리Red Herrings and White Elephants』를 비롯해, 동요를 다룬 『족제비가 뿅Pop Goes the Weasel』 술집 이름에 관한 『늙은 개와 오리The Old Dog and Duck』까지 무엇이든 다룬다.

세계의 위대한 이야기 뒤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며 ‘설명할 수 없는 것들을 설명해내는’ 이야기꾼으로 명성을 얻었다. 최근에는 세계 역사 속에서 몽상가로 여겨진 이들이 어떻게 인류사의 물줄기를 바꾼 발명과 혁신을 이루어냈는지 탐구하고 있다. 베테랑 이야기꾼으로 알려지며 전 세계 TV 쇼와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그의 책은 유럽, 미국, 캐나다, 남아프리카, 호주 등에 판권이 팔려나갔다. 홈페이지 https://albertjack.com/에서 세계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며 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역 : 정은지
서울대학교 국제경제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 경제학부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영어 그림책 및 아트북 전문 서점 웬디북에서 일했고 《미스테리아》 등에 책과 음식에 대한 글을 기고 중이다. 에세이 『내 식탁 위의 책들』을 펴냈으며, 옮긴 책으로 『미식가의 어원 사전』 『아폴로의 천사들』 『문학을 홀린 음식들』 『피의 책』 등이 있다. 서울대학교 국제경제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 경제학부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영어 그림책 및 아트북 전문 서점 웬디북에서 일했고 《미스테리아》 등에 책과 음식에 대한 글을 기고 중이다. 에세이 『내 식탁 위의 책들』을 펴냈으며, 옮긴 책으로 『미식가의 어원 사전』 『아폴로의 천사들』 『문학을 홀린 음식들』 『피의 책』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1건)

한줄평 (1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