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징그럽지만 왠지 귀여운 생물도감

글/가와사키 사토시,바니에몬 그림/이유라 역/사네요시 다쓰오 감수 | 키즈프렌즈 | 2021년 2월 5일 리뷰 총점 9.7 (4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5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어린이 유아 > 어린이 학습
파일정보
PDF(DRM) 145.7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징그럽지만 왠지 귀여운 생물도감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5명)

유튜브 [이상한 생물 채널 へんないきものチャンネル]을 운영하며 일상생활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동물의 생태, 역사, 사건 사고들을 알기 쉽게 소개하고 있다. 유튜브 총 시청 횟수가 3천만 회를 돌파했다. 유튜브 [이상한 생물 채널 へんないきものチャンネル]을 운영하며 일상생활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동물의 생태, 역사, 사건 사고들을 알기 쉽게 소개하고 있다. 유튜브 총 시청 횟수가 3천만 회를 돌파했다.
그림 : 가와사키 사토시
일러스트레이터. 1973년 오사카에서 태어났습니다. 고대 생물과 공룡의 매력에 이끌려 고대 생물 연구가로 활동하며 책을 여러 권 펴냈습니다. 또 고대 생물 일러스트레이터로도 활약 중입니다. 2001년부터 고생물, 현대 생물, 미래 생물을 설명하는 웹사이트 '고세계의 주인'을 운영하고 있다. 그 후에 「움직이는 도감 MOVE」 시리즈를 시작으로 도감과 단행본, 학술지에서 고생물의 복원도를 작업하며 생물 전반을 묘사하는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국내 출간된 저서로는 『이유가 있어서 진화했습니다』, 『대단한 고대 생물 도감』이 있다. 일러스트레이터. 1973년 오사카에서 태어났습니다. 고대 생물과 공룡의 매력에 이끌려 고대 생물 연구가로 활동하며 책을 여러 권 펴냈습니다. 또 고대 생물 일러스트레이터로도 활약 중입니다. 2001년부터 고생물, 현대 생물, 미래 생물을 설명하는 웹사이트 '고세계의 주인'을 운영하고 있다. 그 후에 「움직이는 도감 MOVE」 시리즈를 시작으로 도감과 단행본, 학술지에서 고생물의 복원도를 작업하며 생물 전반을 묘사하는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국내 출간된 저서로는 『이유가 있어서 진화했습니다』, 『대단한 고대 생물 도감』이 있다.
그림 : 바니에몬
일러스트레이터. 유튜브 [이상한 생물 채널]의 주인공 너구리와 여우를 탄생시켰다. 그림 그리기와 게임을 아주 좋아한다. 일러스트레이터. 유튜브 [이상한 생물 채널]의 주인공 너구리와 여우를 탄생시켰다. 그림 그리기와 게임을 아주 좋아한다.
역 : 이유라
숙명여자대학교에서 일본학과 의류학을 전공하고 일본 리츠메이칸대학교 문학부에서 공부했다. 단편소설로 등단한 뒤 집단지성번역플랫폼 플리토(Flitto)의 B2B팀에서 근무했으며, 지금은 고등학교에서 일본어를 가르치면서 바른번역 소속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스스로 빛나지 않는 달처럼, 원작의 빛을 가장 잘 전달하는 번역가가 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옮긴 책으로 《나에게 읽어주는 책》, 《매일매일 좋은 날》, 《계절에 따라 산다》, 《기독교로 읽는 세계사》, 《모두를 위한 세계사 인물사전》 등이 있다. 숙명여자대학교에서 일본학과 의류학을 전공하고 일본 리츠메이칸대학교 문학부에서 공부했다. 단편소설로 등단한 뒤 집단지성번역플랫폼 플리토(Flitto)의 B2B팀에서 근무했으며, 지금은 고등학교에서 일본어를 가르치면서 바른번역 소속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스스로 빛나지 않는 달처럼, 원작의 빛을 가장 잘 전달하는 번역가가 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옮긴 책으로 《나에게 읽어주는 책》, 《매일매일 좋은 날》, 《계절에 따라 산다》, 《기독교로 읽는 세계사》, 《모두를 위한 세계사 인물사전》 등이 있다.
감수 : 사네요시 다쓰오
작가이자 동물 연구가. 도쿄농업대학을 졸업하고 노게야마 동물원에 근무했다. 1955년부터 1962년까지 브라질로 이주하여 아마조나스를 비롯한 여러 지역에서 동물을 연구했다. 귀국 후에는 동물 작가, 논픽션 작가 등으로 활약하며 많은 저작물을 남겼다. 작가이자 동물 연구가. 도쿄농업대학을 졸업하고 노게야마 동물원에 근무했다. 1955년부터 1962년까지 브라질로 이주하여 아마조나스를 비롯한 여러 지역에서 동물을 연구했다. 귀국 후에는 동물 작가, 논픽션 작가 등으로 활약하며 많은 저작물을 남겼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5건)

한줄평 (9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