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무함마드 빈 살만

중동의 새로운 지배자

벤 허버드 저/박인식 | 메디치미디어 | 2023년 7월 26일 리뷰 총점 9.8 (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제
파일정보
EPUB(DRM) 29.1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벤 허버드
《뉴욕 타임스》 튀르키예 이스탄불 지국장이다. 아랍어 사용자로 중동에서 10년 이상 근무하면서 시리아, 이라크, 레바논, 사우디아라비아, 튀르키예, 이집트, 예멘 등 다양한 중동 국가의 요리, 종교, 대중문화를 비롯해 정치, 분쟁, 테러 사건을 보도해 왔다. 콜로라도에서 태어나 성장했으며 노스웨스턴대학교에서 역사와 프랑스어를 전공했고 캘리포니아 버클리대학교에서 저널리즘 전공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다. 대학 시절에 토고에서 평화봉사단원으로 활동했다. 《뉴욕 타임스》에 입사하기 전 《AP》 통신에 5년 동안 근무하면서 시리아 내전을 보도한 공로로 동료들과 함께 퓰리처상 2013... 《뉴욕 타임스》 튀르키예 이스탄불 지국장이다. 아랍어 사용자로 중동에서 10년 이상 근무하면서 시리아, 이라크, 레바논, 사우디아라비아, 튀르키예, 이집트, 예멘 등 다양한 중동 국가의 요리, 종교, 대중문화를 비롯해 정치, 분쟁, 테러 사건을 보도해 왔다.

콜로라도에서 태어나 성장했으며 노스웨스턴대학교에서 역사와 프랑스어를 전공했고 캘리포니아 버클리대학교에서 저널리즘 전공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다. 대학 시절에 토고에서 평화봉사단원으로 활동했다. 《뉴욕 타임스》에 입사하기 전 《AP》 통신에 5년 동안 근무하면서 시리아 내전을 보도한 공로로 동료들과 함께 퓰리처상 2013년 국제 보도 부문 최종 후보에 올랐다.
역 : 박인식
1980년 고려대학교 지질학과를 졸업하고 한국지질자원연구원에서 원전 지질조사에 참여하는 것으로 사회에 첫발을 내딛었다. 1982년 말 벽산엔지니어링으로 옮겨 원전을 포함한 사회 기반 시설 지질조사와 설계에 참여했다. 2009년 초 사우디 현지법인인 벽산아라비아에 부임해 근무하다가 2021년 말 귀국한 후 현재까지 본사 전문위원으로 재직하고 있다. 압둘라 국왕 재임 시절부터 살만 국왕이 즉위하고 무함마드 빈 살만 왕세자가 실세로 등장하기까지 사우디아라비아 격동의 세월을 현지에서 지켜보았다. 1980년 고려대학교 지질학과를 졸업하고 한국지질자원연구원에서 원전 지질조사에 참여하는 것으로 사회에 첫발을 내딛었다. 1982년 말 벽산엔지니어링으로 옮겨 원전을 포함한 사회 기반 시설 지질조사와 설계에 참여했다. 2009년 초 사우디 현지법인인 벽산아라비아에 부임해 근무하다가 2021년 말 귀국한 후 현재까지 본사 전문위원으로 재직하고 있다. 압둘라 국왕 재임 시절부터 살만 국왕이 즉위하고 무함마드 빈 살만 왕세자가 실세로 등장하기까지 사우디아라비아 격동의 세월을 현지에서 지켜보았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건)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