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하실까

찰스 쉘던 저/유성덕 | CH북스(크리스천다이제스트) | 2015년 5월 19일 리뷰 총점 9.3 (5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4건)
  •  eBook 리뷰 (3건)
  •  종이책 한줄평 (13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종교 > 기독교
파일정보
EPUB(DRM) 22.7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도서의 시리즈

내서재에 모두 추가

책 소개

“크리스챤다이제스트의 번역본이 가장 충실하고 신뢰할 만한 결정판으로 만들어졌다고 본다.”
― 옥한흠 목사

▶19세기 대표적인 기독교 문학으로 꼽히는 책.
▶초판 출간 후 전세계 5천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중요한 순간마다 스스로에게 물어보자.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하실까?”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하실까」(What would Jesus do?)는 원래 이 책의 원서제목인 「주님의 발자취를 따라서」(In His Steps)의 부제이다. 그러나 이는 이 책의 주제인 동시에 가장 많이 나오는 문장이어서 원서에서 부제로 사용되고 있다.
이 책은 기독교 신앙 소설의 고전으로 일컬어지고 있다. 이제 나온 지 1세기밖에 안되었지만 전세계 20개국 이상으로 많이 보급되어 수많은 크리스천들의 삶에 큰 영향을 끼쳤다.
이 책의 작가 찰스 쉘던 목사는 당시 기독교 문명권의 많은 사람들이 명목상의 크리스천(선데이 크리스천)으로 아무런 변화 없이 사는 데에 안타까움을 느껴, 우리의 삶 속에서 크리스천들이 “나의 입장에서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하실까?”를 묻고 그 대답대로 살아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이 책을 썼다.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하실까?”
이는 정말 모든 크리스천들이 일상사에서 스스로에게 항상 물어야 할 질문이다. 동시에 그것은 자극적이고 충격적이기도 하다. 나태하고 무감각한 신자들에게 이 질문은 큰 도전을 준다.


? 추천사

이 귀한 신앙 소설의 고전이 유성덕 교수의 훌륭한 번역으로, 기독교 고전들을 전문으로 출판하는 크리스챤다이제스트사에서 나오게 된 것은 진정 기뻐할 만한 일이다. 이미 여러 군데에서 나오긴 했으나 크리스챤다이제스트사의 번역판이 다른 고전들과 마찬가지로 가장 충실하고 신뢰할 만한 결정판으로 만들어졌다고 본다.
부디 많은 성도들이 이 귀한 책을 통해서 영적 각성을 얻게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 옥한흠 목사(1938-2010), 前사랑의 교회 담임목사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추천사
저자 서문
1. 어느 실직당한 사나이의 출현
2. 예수님의 발자취를 따라
3.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신문을 만드실까?
4. 변화가 거듭되는 데일리 뉴스
5. 불의를 방관할 것인가?
6. 오페라 입단을 거절하다
7. 어머니와의 갈등
8. 렉탱글에 피어난 사랑
9. 구원의 은총이 가득한 품안
10. 와서 고난을 당하여라
11. 역사에 남을 대대적인 캠페인
12. 세리와 죄인의 친구
13. 주님의 재산을 어떻게 활용할까?
14. 누가 이 여인을 죽였는가?
15. 특별한 장례식
16. 구원과 봉사의 소명
17. 서약이 그렇게 중요한 것일까?
18. 서약 1주년 기념식
19. 캘빈 브루스 목사의 편지
20. 뉘게나 있는 십자가 내게도 있도다
21. 어디로 가시든지 저는 따르리이다
22. 딸아! 나를 위해 기도해다오
23. 참다운 교인의 의미와 목적
24. 백만장자의 어리석은 죽음
25. 그리스도를 위하여 나는 어떤 고난을 당했는가?
26. 참사랑이 꽃피는 지역
27. 길 잃은 영혼들
28. 자선이란 값싼 동정심의 발로일까?
29. 시카고여, 주님을 슬프게 하지 말지어다.
30. 이 거대한 대중을 어떻게 할 것인가
31. 참된 기독교 정신에 대한 시험

저자 소개 (2명)

저 : 찰스 쉘던 (Charles M. Sheldon)
찰스 쉘던은 목사이며 작가이다. 그는 미국 뉴욕주 웰스빌에서 태어나 브라운 대학과 안도버 신학교를 졸업하고 회중교회의 목사가 되었다. 그는 버몬트와 캔자스에서 목회생활을 했으며 많은 책들을 저술하였다. 사회사업에 관심이 많았던 찰스 쉘던은 실직한 인쇄공으로 가장하여 여러 사람들을 만나는 와중에 크리스천들의 무관심과 차별에 큰 충격을 받게 되어 이 책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하실까』(In His Steps)를 집필하게 되었다. 그는 크리스천 헤럴드지의 편집장을 지내기도 했으며(1920~25), 그 후에는 기고 편집인으로 있었다. 찰스 쉘던은 목사이며 작가이다. 그는 미국 뉴욕주 웰스빌에서 태어나 브라운 대학과 안도버 신학교를 졸업하고 회중교회의 목사가 되었다. 그는 버몬트와 캔자스에서 목회생활을 했으며 많은 책들을 저술하였다. 사회사업에 관심이 많았던 찰스 쉘던은 실직한 인쇄공으로 가장하여 여러 사람들을 만나는 와중에 크리스천들의 무관심과 차별에 큰 충격을 받게 되어 이 책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하실까』(In His Steps)를 집필하게 되었다. 그는 크리스천 헤럴드지의 편집장을 지내기도 했으며(1920~25), 그 후에는 기고 편집인으로 있었다.
역 : 유성덕
연세대학교에서 영문학을 전공으로 학사 · 석사를 받고 중앙대학교에서 영문학 전공으로 「영역성경이 영문학에 끼친 영향」이란 제목으로 논문을 제출 통과하여 문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연세대, 이대, 중대, 숭실대, 서울여대, 서울신대의 강사를 역임하였고, 미국 Northwestern 대학 대학원에서 수학하였다. 그는 총신대학 영어교육과 교수 및 교무처장과 부학장을 역임하였다. 저서로는 「성경과 영문학」, 「기독교와 문학」(공저) 등이 있고, 논문으로는 “존 번연의 작품에 나타난 흠정역 성경의 영향 (천로역정을 중심으로)”, “영역성경이 밀턴과 번연에 끼친 영향” 외에 십여 편이 ... 연세대학교에서 영문학을 전공으로 학사 · 석사를 받고 중앙대학교에서 영문학 전공으로 「영역성경이 영문학에 끼친 영향」이란 제목으로 논문을 제출 통과하여 문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연세대, 이대, 중대, 숭실대, 서울여대, 서울신대의 강사를 역임하였고, 미국 Northwestern 대학 대학원에서 수학하였다. 그는 총신대학 영어교육과 교수 및 교무처장과 부학장을 역임하였다. 저서로는 「성경과 영문학」, 「기독교와 문학」(공저) 등이 있고, 논문으로는 “존 번연의 작품에 나타난 흠정역 성경의 영향 (천로역정을 중심으로)”, “영역성경이 밀턴과 번연에 끼친 영향” 외에 십여 편이 있다. 역서로는 존 번연의 대표작 『천로역정』(완역판, 세계기독교고전15)이 있다.

회원 리뷰 (37건)

한줄평 (17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