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운 좋아지는 사람 vs 운 나빠지는 사람의 습관

운이 없다고 생각하는 당신을 위한 50가지 운 모으기 습관

요코야마 노부하루 저/부윤아 | 북스고 | 2019년 3월 22일 리뷰 총점 8.4 (2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2건)
  •  eBook 리뷰 (4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12.2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운 좋아지는 사람 vs 운 나빠지는 사람의 습관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요코야마 노부하루 (Nobuharu Yokoyama,よこやま のぶはる,橫山 信治)
초등학생때 라쿠고카협회 당시 회장이었던 쇼후쿠테이 쇼카쿠의 제자로 입문하였다. 최연소 프로 라쿠고카로 이목이 집중되며 텔레비전, 라디오, 무대 등에서 활약했다. 활동 당시 예명은 쇼후쿠테이 오모챠 로 지금도 라쿠고카로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쇼후쿠테이 쓰루베의 선배다. 1982년에 지금의 미쓰미시 도쿄 UFJ 니코스인 주식회사 닛폰신판에 입사했다. 영업 실적 전국 최하위의 무능력한 영업사원에서 시작하였지만 노력 끝에 영업 실적 전국 1위 사원이 된다. 2001년 2월 소프트뱅크 파이낸스로 이직하여 일본 최초의 모기지뱅크인 SBI 모기지 주식회사 설립에 참가하여 당시 4명으로 시작한... 초등학생때 라쿠고카협회 당시 회장이었던 쇼후쿠테이 쇼카쿠의 제자로 입문하였다. 최연소 프로 라쿠고카로 이목이 집중되며 텔레비전, 라디오, 무대 등에서 활약했다. 활동 당시 예명은 쇼후쿠테이 오모챠 로 지금도 라쿠고카로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쇼후쿠테이 쓰루베의 선배다. 1982년에 지금의 미쓰미시 도쿄 UFJ 니코스인 주식회사 닛폰신판에 입사했다. 영업 실적 전국 최하위의 무능력한 영업사원에서 시작하였지만 노력 끝에 영업 실적 전국 1위 사원이 된다. 2001년 2월 소프트뱅크 파이낸스로 이직하여 일본 최초의 모기지뱅크인 SBI 모기지 주식회사 설립에 참가하여 당시 4명으로 시작한 회사를 직원 250명, 점포수 191개의 상장 회사로 성장시킨다. 도쿄증권 일부 상장 금융 그룹에서 임원, 사장을 거쳐 2014년 4월에 독립하여 현재 주식회사 오피스 포 유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지금까지 2만 명이 넘는 경영자를 만나고, 채용 면접에 입회하여 3천 명이 넘는 사람을 만나면서 얻은 경험과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사람들이 깨닫지 못한 일을 잘하는 방식을 전수하기 위해 강연과 집필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때려치기 전에 직장인 분노 조절 기술》 《실력으로 승부하는 당신이 놓치고 있는 것들》 《엄청나게 운이 좋아지는 인간관계의 기술》 등이 있다.
역 : 부윤아
어렸을 적부터 다른 사람의 책장을 구경하기를 좋아했다. 대학에서 경제학과 국어국문학을 전공하였다. 다른 나라의 책을 먼저 구경하고 소개하는 번역가의 일에 매력을 느껴 일본어 번역가가 되었다. 다양한 언어를 공부하면서 언어에 담긴 문화의 깊이를 이해하고 책을 통해 문화와 문화,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번역가가 되고자 힘쓰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코지마 히데오의 창작하는 유전자』 『케이크를 자르지 못하는 아이들』 『당신의 분노는 무기가 된다』 등 다수가 있다. 현재 출판번역에이전시 글로하나에서 다양한 분야의 일서를 번역, 검토하고 있다. 어렸을 적부터 다른 사람의 책장을 구경하기를 좋아했다. 대학에서 경제학과 국어국문학을 전공하였다. 다른 나라의 책을 먼저 구경하고 소개하는 번역가의 일에 매력을 느껴 일본어 번역가가 되었다. 다양한 언어를 공부하면서 언어에 담긴 문화의 깊이를 이해하고 책을 통해 문화와 문화,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번역가가 되고자 힘쓰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코지마 히데오의 창작하는 유전자』 『케이크를 자르지 못하는 아이들』 『당신의 분노는 무기가 된다』 등 다수가 있다. 현재 출판번역에이전시 글로하나에서 다양한 분야의 일서를 번역, 검토하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6건)

한줄평 (6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