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우리 뇌는 왜 늘 삐딱할까?

의식과 행동을 교묘히 조종하는 일상의 편향성

하워드 J. 로스 저/박미경 | 탐나는책 | 2018년 10월 1일 리뷰 총점 8.8 (18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인문 > 심리/정신분석
파일정보
EPUB(DRM) 18.9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하워드 J. 로스
이 책의 저자 하워드 J. 로스는 쿡 로스 주식회사Cook Ross Inc. 설립자다. 그는 지난 30여 년간 미국을 비롯한 수십 개 나라의 수백 개 조직에서 리더십 다양성 및 조직 혁신에 관한 막강한 영향력을 가진 비즈니스 컨설턴트로 일해왔다. 또한 로스는 수십 년간 진행해온 무의식적 편견에 관한 연구를 인정받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흑인 대학 베넷 대학에서 미국 최초 백인 교수로 일하기도 했다. 그는 2012년 여성단체 다양성 여성Diversity Woman이 수여하는 상을 받았고, 2013년에 직장 포용성 포럼Forum on Workplace Inclusion이 수여하는 ... 이 책의 저자 하워드 J. 로스는 쿡 로스 주식회사Cook Ross Inc. 설립자다. 그는 지난 30여 년간 미국을 비롯한 수십 개 나라의 수백 개 조직에서 리더십 다양성 및 조직 혁신에 관한 막강한 영향력을 가진 비즈니스 컨설턴트로 일해왔다. 또한 로스는 수십 년간 진행해온 무의식적 편견에 관한 연구를 인정받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흑인 대학 베넷 대학에서 미국 최초 백인 교수로 일하기도 했다. 그는 2012년 여성단체 다양성 여성Diversity Woman이 수여하는 상을 받았고, 2013년에 직장 포용성 포럼Forum on Workplace Inclusion이 수여하는 ‘변화의 바람 상Winds of Change Award’을 받았다. 그는 미국 공영 라디오NPR의 코조 남디쇼Kojo Nnamdi Show 고정 초청자로 출연하며 방송 활동에 열정을 쏟고 있다. 로스는 2013년에 첫 책 『다양성 재창조하기Reinventing Diversity』를 출간했으며, 메릴랜드주의 도시 실버 스프링에서 아내와 네 명의 아들, 여섯 명의 손자와 함께 살고 있다.
역 : 박미경
부산대학교를 졸업했다. 앨리스 먼로, 레이몬드 카버 등 유명한 북미 단편 작가들의 단편에 매료되어 번역을 시작했으며 초기에 그들 작품을 많이 번역했다. 역서로는 『우리 뇌는 왜 늘 삐딱할까?』, 『나쁜 짓들의 역사』, 『똑똑하고 기발하고 예술적인 새』, 『Dr. 영장류 개코원숭이로 살다』을 포함하여 20여 권이 있다. 특히, 남극 탐험가 스콧에 대한 관심으로 『남극일기』를 국내에 처음 소개했고, 허버트 폰팅의 『스콧과 함께-남극의 아티스트』를 번역했으며 저서로 『남극의 스콧』(전자책)이 있다. 부산대학교를 졸업했다. 앨리스 먼로, 레이몬드 카버 등 유명한 북미 단편 작가들의 단편에 매료되어 번역을 시작했으며 초기에 그들 작품을 많이 번역했다. 역서로는 『우리 뇌는 왜 늘 삐딱할까?』, 『나쁜 짓들의 역사』, 『똑똑하고 기발하고 예술적인 새』, 『Dr. 영장류 개코원숭이로 살다』을 포함하여 20여 권이 있다. 특히, 남극 탐험가 스콧에 대한 관심으로 『남극일기』를 국내에 처음 소개했고, 허버트 폰팅의 『스콧과 함께-남극의 아티스트』를 번역했으며 저서로 『남극의 스콧』(전자책)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6건)

한줄평 (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