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무지개 수프

김숙영 글그림 | 북극곰 | 2019년 7월 1일 리뷰 총점 9.1 (5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32건)
분야
어린이 유아 > 유아 그림책
파일정보
PDF(DRM)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어느 날, 무지개가 번개를 맞고 떨어집니다. 토끼와 곰과 파랑새는 무지개를 다시 하늘로 올려 보내기 위해 온갖 방법을 써봅니다. 하지만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도대체 무지개를 다시 하늘로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숲속 친구들의 아름답고 지혜로운 무지개 되살리기 프로젝트! 그림책 『무지개 수프』입니다.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글그림 : 김숙영
넓은 마당이 내다보이는 아늑한 작업실에서 꿈꾸는 모든 것을 그리며 살고 싶은 몽상가이자 평범한 그림책 작가입니다. 만일 무지개가 떨어진다면 어떻게 될까 하는 상상으로 이 그림책을 만들었습니다. 꿈꾸기를 멈추지 않는 모든 분들의 마음속에 아름다운 무지개가 떠오르기를 소망합니다. 넓은 마당이 내다보이는 아늑한 작업실에서 꿈꾸는 모든 것을 그리며 살고 싶은 몽상가이자 평범한 그림책 작가입니다. 만일 무지개가 떨어진다면 어떻게 될까 하는 상상으로 이 그림책을 만들었습니다. 꿈꾸기를 멈추지 않는 모든 분들의 마음속에 아름다운 무지개가 떠오르기를 소망합니다.

출판사 리뷰

만약에 무지개가 떨어진다면?
평화로운 아침, 토끼는 맛있는 수프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쿵 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파랑새가 사는 무지개가 번개에 맞아 떨어진 겁니다. 어느 날 갑자기 무지개가 떨어진다면, 도대체 어떻게 무지개를 다시 하늘로 보낼 수 있을까요?

우리에겐 꿈과 사랑과 지혜가 있습니다!
우선 토끼와 곰은 나무에 고무줄을 묶어서 새총처럼 무지개를 하늘로 쏘아 보냅니다. 하지만 무지개는 금방 땅으로 떨어집니다. 다음에는 새 친구들이 무지개를 끈으로 묶고 하늘로 날라 오릅니다. 하지만 곧 끈들이 끊어져 버립니다. 그때 마침 수프 타는 냄새가 날아옵니다….
이제 토끼와 친구들은 어떻게 무지개를 다시 하늘로 올릴 수 있을까요? 모든 사람들의 마음속에 아름다운 무지개가 떠오르게 만드는 그림책 『무지개 수프』입니다.

그림책을 보는 또 다른 재미, 숨은 그림 찾기
『무지개 수프』의 또 다른 재미는 숨은 그림 찾기입니다. 작가는 장면 장면마다 알파벳, 동식물 그리고 다양한 물건 들을 곳곳에 숨겨 놓았습니다. 재미있는 그림을 숨겨 놓아 그림책 읽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더했습니다. 독자 스스로 자유롭게 찾아보고, 또 직접 숨은 그림을 만들어 보면서 그림책을 다양하게 즐기길 바라는 작가의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모두에게 희망을 주는 무지개
『무지개 수프』는 ‘만약 하늘에 떠 있는 무지개가 땅에 떨어지면 어떻게 다시 올릴 수 있을까?’ 하는 재미있는 상상으로 시작된 그림책입니다. 『무지개 수프』 속에서 동물 친구들은 슬퍼하는 파랑새를 위해 무지개를 하늘로 올리려고 애씁니다. 하늘로 힘껏 쏘아 올리기도 하고, 다 함께 힘을 합쳐 끌어 올리기도 합니다. 무지개를 하늘로 올리려고 최선을 다하는 동물 친구들의 모습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무지개가 나타나기를 간절히 바라는 친구들의 얼굴은 희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일곱 빛깔 아름다운 무지개를 통해 꿈과 사랑을 노래하는 그림책입니다.

북극곰이 발굴한 또 하나의 보석, 김숙영 작가
김숙영 작가는 2016년 이른 봄, 부평기적의도서관 〈그림책 워크숍〉에서 이루리 작가를 만났습니다. 이후 3년이라는 시간을 정성과 사랑으로 빚어서 그림책 『무지개 수프』를 완성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2019년 1월 북극곰에서 첫 그림책으로 전 세계 독자들을 만나러 왔습니다.

전 세계 독자들을 위한 영문 페이지
『무지개 수프』에는 본문이 끝나면 썸네일 이미지와 함께 영어 번역문이 실려 있습니다. 전 세계 독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북극곰이 정성껏 마련한 지면입니다. 이미 북극곰이 출간한 많은 도서가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BGC ENGLISH PICTUREBOOK이라고 이름 지어진 영문 페이지를 통해 온 세상 부모들과 어린이들의 마음이 더욱 가깝게 이어지기를 희망합니다.

회원 리뷰 (27건)

한줄평 (3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