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호주 셀프트래블 : 2019-2020 최신판

앨리스 리,조윤희,이은혜,김지혜 | 상상출판 | 2019년 12월 16일 리뷰 총점 9.9 (1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3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여행
파일정보
PDF(DRM) 56.6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호주 셀프트래블 : 2019-2020 최신판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4명)

저 : 앨리스 리 (Elice Lee)
부산에서 태어나 화려한 학창 시절을 보내고 호주로 유학을 떠났다. 2003년에 어학연수를 위해 도착한 호주에서 캔버라 대학교(University Of Canberra)의 경영과 마케팅을 전공하고 졸업했다. 호주 생활에 익숙해질 즈음인 2005년 말, 아르바이트로 시작한 여행업이 2008년 트레블센터(앨라호주)를 오픈하는 계기가 된다. 빠르게 변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여행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상품 개발을 위해 호주 곳곳을 여행하고 공부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호주 여행에 관한 전문가가 되었다. 여행에 관한 것이라면 언제든 뜨거운 열정과 함께 즐겁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앨리스의... 부산에서 태어나 화려한 학창 시절을 보내고 호주로 유학을 떠났다. 2003년에 어학연수를 위해 도착한 호주에서 캔버라 대학교(University Of Canberra)의 경영과 마케팅을 전공하고 졸업했다. 호주 생활에 익숙해질 즈음인 2005년 말, 아르바이트로 시작한 여행업이 2008년 트레블센터(앨라호주)를 오픈하는 계기가 된다. 빠르게 변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여행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상품 개발을 위해 호주 곳곳을 여행하고 공부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호주 여행에 관한 전문가가 되었다. 여행에 관한 것이라면 언제든 뜨거운 열정과 함께 즐겁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앨리스의 호주 여행은 지금도 현재 진행 중이다. 저서로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호주 TOP 10』,『 호주에서 꼭 가봐야 할 여행지 100』과『 호주 셀프트래블』이 있다.
저 : 조윤희 (Yuni Jo)
호주에서 여행사 근무를 처음 시작했다. 함께 여행을 만들어간다는 즐거움 덕분에 한국에 돌아와서도 여행사에서 일하고 있다. 한국에 20명뿐인 프리미어 호주 스페셜리스트. 호주에서 여행사 근무를 처음 시작했다. 함께 여행을 만들어간다는 즐거움 덕분에 한국에 돌아와서도 여행사에서 일하고 있다. 한국에 20명뿐인 프리미어 호주 스페셜리스트.
저 : 이은혜 (Amy Lee)
세상에 가보고 싶은 곳이 너무나도 많은 여행자. 여행을 일상처럼, 계속 새로운 곳들을 탐험하는 중이다. 호주와 여행의 매력에 매료돼 현재는 호주 전문 여행사에서 일하고 있다. 세상에 가보고 싶은 곳이 너무나도 많은 여행자. 여행을 일상처럼, 계속 새로운 곳들을 탐험하는 중이다. 호주와 여행의 매력에 매료돼 현재는 호주 전문 여행사에서 일하고 있다.
저 : 김지혜 (Jee Kim)
관광경영학 전공 중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방문한 호주에 푹 빠져, 현재 ‘트래블센터’에서 호주 각지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한국에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관광경영학 전공 중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방문한 호주에 푹 빠져, 현재 ‘트래블센터’에서 호주 각지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한국에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4건)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