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클럽 분야
분야 전체
북클럽 허브

여행일본어 100일의 기적

황미진 | 넥서스 | 2018년 1월 24일 한줄평 총점 10.0 (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건)
  •  eBook 리뷰 (0건)
  •  한줄평 (1건)
분야
국어 외국어 > 일본어
파일정보
EPUB(DRM) 39.45MB
지원기기
iOS Android PC Mac E-INK

책 소개

일본 여행 준비 D-100 프로젝트. 일본 여행을 준비하면서 또는 여행지에서 만날 수 있는 100가지 상황별 표현들을 정리하였다. 여행 일본어 필수 단어 및 표현 그리고 여행 도우미 꿀팁도 알려 준다. 무료 제공 MP3 파일을 넥서스 홈페이지(nexusbook.com), 콜롬북스 어플을 통해 들을 수 있다.

목차

여행일본어 100일의 기적
* 여행 일본어 필수 표현 35
* 일본어 숫자 읽기
PART 1_출국 준비하기
- DAY 001~014
- 기내 음료 고르기
- 출입국신고서 작성 방법
- 일본의 통화
- 기내 안내 방송
PART 2_교통 이용하기
- DAY 015~034
- 길 묻기 필수 단어
- 도로표지판 익히기
PART 3_숙소 이용하기
- DAY 035~045
- 날짜 말하기
- 시간 말하기
- 객실 안에 있는 물품
PART 4_쇼핑 즐기기
- DAY 046~060
PART 5_관광 즐기기
- DAY 061~071
PART 6_음식ㆍ음료 주문하기
- DAY 072~086
- 일본 음식 메뉴판
- 초밥 메뉴판
- 이자카야 메뉴판
PART 7_긴급 상황 대처하기
- DAY 087~096
PART 8_인연 만들기
- DAY 097~100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저 : 황미진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육대학원 일어교육학과를 졸업하고, 학교와 어학원, 기업체 등에서 강의하고 있다. 학생들을 가르치는 강사이면서도 매일 새벽 자신의 일본어 공부를 계속하고 있는 열성파이다. 취미도 일본어 공부! 좋아하는 일이 직업이라 매일이 행복하다. 저서로 『나혼자 끝내는 일본어 한자』, 『여행일본어 100일의 기적』, 『ENJOY 일본어 메뉴판 읽기』, 『JLPT 합격 단어장』, 『전원 합격 일본어능력시험 N1 청해』, 『전원 합격 일본어능력시험 N2 청해』가 있으며, 역서로 『면접의 기술』 등이 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육대학원 일어교육학과를 졸업하고, 학교와 어학원, 기업체 등에서 강의하고 있다. 학생들을 가르치는 강사이면서도 매일 새벽 자신의 일본어 공부를 계속하고 있는 열성파이다. 취미도 일본어 공부! 좋아하는 일이 직업이라 매일이 행복하다. 저서로 『나혼자 끝내는 일본어 한자』, 『여행일본어 100일의 기적』, 『ENJOY 일본어 메뉴판 읽기』, 『JLPT 합격 단어장』, 『전원 합격 일본어능력시험 N1 청해』, 『전원 합격 일본어능력시험 N2 청해』가 있으며, 역서로 『면접의 기술』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일본여행 D-100 프로젝트
일본어를 몰라도 일본여행을 갈 수 있지만,
여행 일본어를 알면 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여행 일본어 공부법
100가지 상황별 표현
여행을 준비하면서 또는 여행지에서 만날 수 있는 100가지 상황별 표현들을 익힌다. 여행지의 상황을 머릿속으로 그려 보면서 하고 싶은 말들을 체크해 보자.

여행 일본어 필수 표현
이 책의 앞부분에는 여행에서 꼭 필요한 필수 표현들을 별도로 정리해 두었다.
간단하면서도 여러 상황에 두루 쓸 수 있는 만능 표현들이니 여기 필수 표현만큼은 꼭~ 외워 주자.

여행 도우미 꿀팁
여행에 도움을 주는 유용한 정보와 표현들도 확인해 보자.
기내 음료 고르기 출입국신고서 작성 방법
일본의 통화 기내 안내 방송
길 묻기 필수 단어 도로표지판 익히기
날짜 말하기 시간 말하기
객실 안에 있는 물품 일본 음식 메뉴판
초밥 메뉴판 이자카야 메뉴판

무료 MP3 듣는 방법
넥서스 홈페이지 이용
컴퓨터로 www.nexusbook.com에 접속하면 압축된 MP3 파일을 한 번에 다운받을 수 있다.
넥서스 홈페이지 접속 - 다운로드 영역에서 ‘인증받기’ 클릭

콜롬북스 어플 이용
휴대폰에 콜롬북스 어플을 설치한 후 도서명을 검색하자.

종이책 회원 리뷰 (2건)

구매 좋습니다
내용 평점4점   편집/디자인 평점4점 | g******l | 2021.05.18
여행일본어 100일의 기적
이북있어서 그냥 선택했어요. 내용도 괜찮은데 이북은 오타있습니다. 책에도 오타있구요. 개정판 꽤 나왔는데도 오타 안고치고 그냥 책 뽑았나봐요. 구성은 나쁘지않아요. 딱 필요한거 그대로 나와있고 다른 여행책처럼 한글발음 다 적혀있습니다여행일본어 100일의 기적
이북있어서 그냥 선택했어요. 내용도 괜찮은데 이북은 오타있습니다. 책에도 오타있구요. 개정판 꽤 나왔는데도 오타 안고치고 그냥 책 뽑았나봐요. 구성은 나쁘지않아요. 딱 필요한거 그대로 나와있고 다른 여행책처럼 한글발음 다 적혀있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구매 포토리뷰 12.15. [여행 일본어를 준비하다] 여행일본어 100일의 기적
내용 평점4점   편집/디자인 평점4점 | 화**나 | 2018.12.14

 

여행일본어 100일의 기적. 황미진. 넥서스.

 메일이 왔다. 정직원이 된 기념으로 복지포인트 지급해 드릴게요. 와아. 확인했는데, 45000원 들어있더라. 일할 계산한 모양. 그마저도 이틀 만에 다 써야 한다나.
 고로 고민 끝에 옴베르트 에코의 소설책 1권과, 이 책과 영어책 하나 질렀다. 그 소문의, 하라는 공부는 안 하고 책만 지르는 인간이 바로 접니다. 데헷데헷. 어쩐지 얼굴이 화끈거린다.

 

 블로그 이웃 중 한 분이 이 책으로 매우 열심히 일본어 공부를 하고 계셔서 예전부터 눈독을 스리슬쩍 들이던 책. 다만. 정말로 100일 동안 이 책을 외워 여행 일본어를 정복하려고 한 건 아니고, 일본 여행 때 들고 다니면서 써먹으려고.
 원래는 2019년에 가족끼리 일본 여행을 갈 생각이었다. 홋카이도에서 대게먹고, 징키즈칸 먹고, 카레 먹고, 온천 가고. 일본어를 아주 못하는 건 아니지만, 여행에서 쓰일 만한 일본어를 잘 아는 것도 아니기에, 이 책을 들고 다니며 아는 척을 하려고 했다.
 그런데 책은 샀는데 정작 가족 여행은 취소되어 버렸다. 이렇게 된 것, 봄에 적금 든 것 만기되면, 남편 손잡고 다녀올까. 남편도 일본을 좋아하는 만큼, 분명 같이 가자고 하면 즐거워하며 따라올 게 분명하다.
 그런데 일본은 좋아하는데 일본어는 싫어한다. 미스터리.  

 초보자를 위한 책인 듯, 한글로 발음이 전부 표기되어 있다. 일본어를 전혀 모르는 채로, 더듬거리며 읽어도 될 정도. 표현도 그다지 어렵지 않다. 일본어 잘 하는 사람에게는 크게 도움이 되지 않을지도 모르겠다.
 단어는 따로 정리가 되어 있지만, 문법 같은 건 전혀 정리가 되어 있지 않아,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야 한다. 이 책으로 제대로 일본어 공부를 하고 싶다. 이런 사람에게는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을 듯.
 일본어는 모르지만 일본 여행에서 큰 불편을 겪고 싶지는 않아. 혹은 일본어는 어느 정도 알지만 여행 일본어는 몰라. 이런 사람에게 유용할 책. 이 책으로 일본어 정복. 이건 아니고. 어디까지나 다른 교재로 열심히 공부하면서 기분 전환 삼아 들여다볼만한 책이다.

 다만 그렇다고 해서 나쁜 책은 아니다. 나름대로 상황을 잘 설정해 두었고, 쉽지만 필요한 문장 위주로 구성해 두었으니, 당신이 여행을 간다면 이 책으로 나름대로 도움을 많이 받을 듯. 거기다 MP3 파일도 있으니, 이 파일로 열심히 발음 연습을 한다면, “아나타노 니혼고와 우마이데스네” 이런 입에 발린 칭찬이나마 들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아. 나도 일본어로 아름답게 정서하고 싶은데, 한글에서 일본어를 예쁘게 쓰는 방법을 모른다. 그러니 그러려니 넘어가면 좋겠다.

 하여튼 당신의 일본 여행이, 이 책과 함께 좀 더 알찼으면 좋겠다. 그리고 남편. 내가 이렇게까지 여행 준비 열심히 하는데! 너는 “그냥 일본 거리만 걸어도 좋지 않아?” 이런 헛소리 하지 말고. 여행 준비 너도 해. 오늘부터 열심히 일정 짜! 팍팍 짜! 버럭버럭.

1명이 이 리뷰를 추천합니다. 접어보기
  •  종이책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