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잉그리 빈테르의 아주 멋진 불행

얀네 S. 드랑스홀트 저/손화수 | 소소의책 | 2019년 11월 20일 리뷰 총점 9.2 (5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53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소설 > 북유럽소설
파일정보
EPUB(DRM) 19.5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잉그리 빈테르의 아주 멋진 불행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얀네 S. 드랑스홀트 (Janne Stigen Drangsholt)
1974년 노르웨이의 산네스에서 태어나 베르겐 대학에서 영국 작가 ‘테드 휴스(Ted Hughes)’를 주제로 한 논문으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스타방게르 대학의 영문학과 부교수로 재직 중이다. 최근에는 노르웨이 국립방송(NRK)의 저널리스트 요스테인 예르첸과 함께 ‘얀네와 요스테인 쇼’ 팟캐스트를 운영하면서 문화계의 동향과 문학사 및 관념사를 주제로 현대인의 입지를 이야기하고 있다. 2019년에는 산네스 코뮤네의 문화상을 받았다. 2011년에 소설 『뒤영벌 사냥꾼』으로 데뷔했으며, 변덕스럽고 별난데다 신경증적 불안감에 시달리는 잉그리 빌테르를 주인공으로 한 3부작 소... 1974년 노르웨이의 산네스에서 태어나 베르겐 대학에서 영국 작가 ‘테드 휴스(Ted Hughes)’를 주제로 한 논문으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스타방게르 대학의 영문학과 부교수로 재직 중이다. 최근에는 노르웨이 국립방송(NRK)의 저널리스트 요스테인 예르첸과 함께 ‘얀네와 요스테인 쇼’ 팟캐스트를 운영하면서 문화계의 동향과 문학사 및 관념사를 주제로 현대인의 입지를 이야기하고 있다. 2019년에는 산네스 코뮤네의 문화상을 받았다.

2011년에 소설 『뒤영벌 사냥꾼』으로 데뷔했으며, 변덕스럽고 별난데다 신경증적 불안감에 시달리는 잉그리 빌테르를 주인공으로 한 3부작 소설을 발표하면서 작가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시리즈의 첫 번째 책인 『잉그리 빈테르의 아주 멋진 불행』은 출간되기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는데, 노르웨이의 인기 코미디언이자 배우인 헨리에테 스텐스르룹이 영화 저작권을 선점하기도 했다. 또한 2019년에 ‘잉그리 빈테르’ 시리즈로 노르웨이 3대 일간지 중 하나인 『아프텐블라데(Aftenbladet)』의 문화상을 받았는데, ‘무겁고 침울한 노르웨이의 현대문학에 현실과 유머가 어떻게 어울릴 수 있는지를 잘 보여준 작가’로 평가받았다.
역 : 손화수 (Hwasue S. Warberg)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영어를,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대학에서 피아노를 공부했다. 1998년 노르웨이로 이주한 후 크빈헤라드 코뮤네 예술학교에서 피아노를 가르쳤다. 현재 스테인셰르 코뮤네 예술학교에서 가르치며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2002년부터 노르웨이, 스웨덴, 덴마크 등 스칸디나비아문학을 번역하기 시작했다. 2012년에는 노르웨이번역인협회 회원(MNO)이 되었고, 2012년과 2014년에 노르웨이문학번역원(NORLA)에서 수여하는 번역가상을 받았다. 2019년 한·노 수교 60주년을 즈음하여 노르웨이 왕실에서 수여하는 감사장을 받았고, 2021년에는 스타인셰...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영어를,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대학에서 피아노를 공부했다. 1998년 노르웨이로 이주한 후 크빈헤라드 코뮤네 예술학교에서 피아노를 가르쳤다. 현재 스테인셰르 코뮤네 예술학교에서 가르치며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2002년부터 노르웨이, 스웨덴, 덴마크 등 스칸디나비아문학을 번역하기 시작했다. 2012년에는 노르웨이번역인협회 회원(MNO)이 되었고, 2012년과 2014년에 노르웨이문학번역원(NORLA)에서 수여하는 번역가상을 받았다. 2019년 한·노 수교 60주년을 즈음하여 노르웨이 왕실에서 수여하는 감사장을 받았고, 2021년에는 스타인셰르시에서 수여하는 노르웨이예술인상을 수상했으며, 2021년과 2022년에는 노르웨이예술위원회에서 수여하는 노르웨이국가예술인장학금을 받았다. 옮긴 책으로는 칼 오베 크나우스고르의 『나의 투쟁』 시리즈와 『가부장제 깨부수기』 『벌들의 역사』 『이케아 사장을 납치한 하롤드 영감』 『유년의 섬』 『잉그리 빈테르의 아주 멋진 불행』 『자연을 거슬러』 『초록을 품은 환경 교과서』 『나는 거부한다』 『사자를 닮은 소녀』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53건)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