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불안과 잘 지내는 법

불안은 더 나은 삶을 위한 강력한 자극이다

크리스 코트먼,해롤드 시니츠키,로리-앤 오코너 저/곽성혜 | 유노북스 | 2020년 3월 9일 리뷰 총점 9.2 (1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1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5건)
  •  eBook 한줄평 (3건)
분야
인문 > 심리/정신분석
파일정보
EPUB(DRM) 29.2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4명)

저 : 크리스 코트먼 (Chris Cortman)
심리학 박사이자 30년간 6만 시간 이상 심리 치료에 종사한 심리치료사이다. 지역 병원과 교정 기관, 미디어 등에서 심리 상담과 강연을 해 왔다. 이 책의 공저자인 해롤드 시니츠키와 함께 《유어 마인드Your Mind》를 지었으며 라디오 프로그램 〈유어 마인드 마스터〉를 공동 진행하고 있다. 또 두 사람은 ‘과학적인 질병 예방 및 웰니스 커리큘럼’인 소셜 블랙 벨트Social Black Belt를 만들어 활동하고 있다. 심리학 박사이자 30년간 6만 시간 이상 심리 치료에 종사한 심리치료사이다. 지역 병원과 교정 기관, 미디어 등에서 심리 상담과 강연을 해 왔다. 이 책의 공저자인 해롤드 시니츠키와 함께 《유어 마인드Your Mind》를 지었으며 라디오 프로그램 〈유어 마인드 마스터〉를 공동 진행하고 있다. 또 두 사람은 ‘과학적인 질병 예방 및 웰니스 커리큘럼’인 소셜 블랙 벨트Social Black Belt를 만들어 활동하고 있다.
저 : 해롤드 시니츠키 (Harold Shinitzky)
심리학 박사이며 존스홉킨스대학교 의대 교수를 지냈다. 20년 넘게 심리 치료를 수행해 온 베테랑 심리치료사이자 스포츠심리학 전문가로서 올림픽 출전 선수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의 선수들과 오랫동안 일해 왔다. 플로리다 심리학 협회상, 마틴 로터 킹 상 등을 수상했다. 심리학 박사이며 존스홉킨스대학교 의대 교수를 지냈다. 20년 넘게 심리 치료를 수행해 온 베테랑 심리치료사이자 스포츠심리학 전문가로서 올림픽 출전 선수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의 선수들과 오랫동안 일해 왔다. 플로리다 심리학 협회상, 마틴 로터 킹 상 등을 수상했다.
저 : 로리-앤 오코너 (Laurie-Ann O’Connor)
임상심리학과 상담심리학을 전공했으며 트라우마 전공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코트먼 박사와 함께 소셜 블랙 벨트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임상심리학과 상담심리학을 전공했으며 트라우마 전공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코트먼 박사와 함께 소셜 블랙 벨트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역 : 곽성혜
프랑스 파리에 거주하며 두 아들을 기른다. 이날코 대학원에서 번역학을 전공 중이고, 식당에서 생계 노동도 한다. 잡지사 기자와 대안학교 글쓰기 교사로 일했다. 서강대학교 영어영문학 대학원에서 수학하였다. 옮긴 책으로 『일과 사랑의 기술』, 『불안과 잘 지내는 법』, 『감정을 선택하라』, 『사장 일기』, 『동물은 전쟁에 어떻게 사용되나?』, 『동물을 깨닫는다』, 『아들과 나눠야 할 인생의 대화』 등이 있다. 프랑스 파리에 거주하며 두 아들을 기른다. 이날코 대학원에서 번역학을 전공 중이고, 식당에서 생계
노동도 한다. 잡지사 기자와 대안학교 글쓰기 교사로 일했다. 서강대학교 영어영문학 대학원에서 수학하였다. 옮긴 책으로 『일과 사랑의 기술』, 『불안과 잘 지내는 법』, 『감정을 선택하라』, 『사장 일기』, 『동물은 전쟁에 어떻게 사용되나?』, 『동물을 깨닫는다』, 『아들과 나눠야 할 인생의 대화』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1건)

한줄평 (8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