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가족 전도

가족과 가까운 친구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방법

랜디 뉴먼 저/정충하 | CH북스(크리스천다이제스트) | 2020년 5월 21일 리뷰 총점 10.0 (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종교 > 기독교
파일정보
EPUB(DRM) 29.7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랜디 뉴먼
이스라엘 전통 유대인 가정에서 태어나 규율을 지키며 사는 것이 구원에 이르는 방법이라 배우며 자라났다. ‘하나님’을 믿으나 ‘예수 그리스도’를 메시아로 인정하지 않았고 청년이 될 때까지 ‘신약’을 읽어보지 못했다. 어린 시절 친구들을 따라 교회 청소년 모임에 나간 것이 계기가 되어 지금까지와는 다른 방법으로 하나님을 만날 수 있을지 모른다는 믿음과 갈망이 마음속에서 자리 잡았다. 더불어 대학생 시절 친구의 죽음을 경험하며 충격에 빠졌고 삶과 죽음 이면의 삶에 대한 해답을 갈구하게 된다. 그때 처음 신약성경을 읽게 됐고, 유대식 교육과 달리 예수님은 좋은 랍비나 교사가 아니며,... 이스라엘 전통 유대인 가정에서 태어나 규율을 지키며 사는 것이 구원에 이르는 방법이라 배우며 자라났다. ‘하나님’을 믿으나 ‘예수 그리스도’를 메시아로 인정하지 않았고 청년이 될 때까지 ‘신약’을 읽어보지 못했다.
어린 시절 친구들을 따라 교회 청소년 모임에 나간 것이 계기가 되어 지금까지와는 다른 방법으로 하나님을 만날 수 있을지 모른다는 믿음과 갈망이 마음속에서 자리 잡았다. 더불어 대학생 시절 친구의 죽음을 경험하며 충격에 빠졌고 삶과 죽음 이면의 삶에 대한 해답을 갈구하게 된다. 그때 처음 신약성경을 읽게 됐고, 유대식 교육과 달리 예수님은 좋은 랍비나 교사가 아니며, 구원의 답을 줄 수 있는 분임을 깨닫게 된다. 그날 이후로 예수님에 대한 지식과 사랑이 자라났으며, 복음 전도를 인생 최고의 사명으로 삼고 살고 있다.

CCC(Campus Crusade for Christ)에서 캠퍼스 사역자로 25년 이상 일했다. 현재는 미국방부 펜타콘의 목회자이며 트리니티국제대학교(Trinity International University)의 겸임교수이다. 템플대학교(Temple University)에서 음악교육학을 전공했으며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했고 트리니티복음주의신학대학원(Trinity Evangelical Divinity School)에서 신학석사 학위를 받았다.
역 : 정충하
역자는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와 합동신학원을 졸업했으며, 기독지혜사에서 편집부장을 역임했다. 지금은 경기도 가평에 소재한 새소망교회에서 목회하면서,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신약신학』(요아킴 예레미아스), 『선지자연구』(에드워드 J. 영), 『신약의 초석』(랄프 P. 마틴), 『모세오경』(존 H. 세일해머), 『요한계시록의 신학』(도날드 거스리), 『복음서의 난해구절 해석』(로버트 H. 스타인) 등이 있다. 역자는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와 합동신학원을 졸업했으며, 기독지혜사에서 편집부장을 역임했다. 지금은 경기도 가평에 소재한 새소망교회에서 목회하면서,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신약신학』(요아킴 예레미아스), 『선지자연구』(에드워드 J. 영), 『신약의 초석』(랄프 P. 마틴), 『모세오경』(존 H. 세일해머), 『요한계시록의 신학』(도날드 거스리), 『복음서의 난해구절 해석』(로버트 H. 스타인)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건)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