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클럽 분야
분야 전체
북클럽 허브

야나두 나의 즐거운 영어생활

원예나 | 라곰 | 2021년 3월 23일 한줄평 총점 6.0 (2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0건)
  •  eBook 리뷰 (0건)
  •  한줄평 (2건)
분야
국어 외국어 > 영어
파일정보
PDF(DRM) 27.21MB
지원기기
iOS Android PC Mac E-INK

야나두 나의 즐거운 영어생활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짧고, 쉽게, 집중해서
눈으로 보고, 입으로 따라하면
입에서 영어가 저절로 툭!

* 종합 1위 베스트셀러 시리즈 *
* 원어민 mp3+저자 동영상 강의+트레이닝 북 제공 *

출간 즉시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야나두 영어회화』의 새로운 시리즈가 더욱 쉽고, 재미있는 『야나두 나의 즐거운 영어생활』로 돌아왔다. 100만 수강생의 영어 말문을 열어주는 야나두 대표 강사 원예나가 이번에 주목한 건 ‘생활 밀착형 영어회화’다. 『야나두 나의 즐거운 영어생활』은 ‘반찬을 꺼내다’, ‘폰을 확인하다’, ‘유튜브를 구독하다’ 등과 같이 우리가 매일 일상에 하는 행위들을 영어로 말하는 법을 배우고, 일상에서 반복적으로 훈련하게 함으로써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함께 공부의 재미를 더했고, 시제와 인칭 변화 훈련으로 영어회화의 기초 체력을 단단하게 다지게 했다. 또한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1분 말하기’까지 가능하게 해 영어에 자신감을 불어넣어준다.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야나두 영어생활 Q&A
프롤로그 나의 일상을 영어로!
이 책의 구성

Part 1 INDOOR
01. Waking Up 일어나기
02. Brushing My Teeth 이 닦기
03. Making Kimchi Fried Rice 김치볶음밥 만들기
04. Eating at Home 밥 차리기
05. Picking an Outfit 옷 고르기
06. Shopping Online 온라인 장보기
07. Cleaning the House 집 청소하기
08. Taking a Rest 휴식하기
09. Watching YouTube 유튜브 보기
10. Training at Home 홈트레이닝하기
11. Making a Phone Call 전화하기
12. Doing the Laundry 빨래하기
13. Using KakaoTalk 카톡하기
14. Learning Online 온라인 강의 듣기
15. Reading a Book 책 읽기
16. Cooking Instant Food 인스턴트 음식 만들기
17. Recycling 분리수거 하기
18. Growing a Plant 식물 키우기
19. Getting a Delivery 택배 받기
20. Internet Banking 인터넷뱅킹 하기
21. Ordering Food 음식 주문하기
22. Watching Netflix 넷플릭스 보기
23. Taking a Shower 샤워하기
24. Playing with My Dog 반려견과 놀아주기
25. Posting on Instagram 인스타그램 하기
26. Drinking Wine 와인 마시기

Part 2 OUTDOOR
27. Walking My Dog 반려견과 산책하기
28. Going to the Gym 헬스장 가기
29. Riding a Bike 자전거 타기
30. Using a Coin Karaoke 코인노래방 가기
31. Getting a Coffee To-Go 커피 사기
32. Going to the Hair Salon 미용실 가기
33. Riding the Subway 지하철 타기
34. Driving a Car 운전하기
35. Parking a Car 주차하기
36. Holding a Meeting 회의하기
37. Sending an Email 이메일 보내기
38. Video Conferencing 화상회의 하기
39. Going to the Convenience Store 편의점 가기
40. Seeing a Doctor 병원 가기
41. Going to a Pharmacy 약국 가기
42. Going to the Dry Cleaner’s 세탁소 가기
43. Shopping at the Mall 쇼핑하기
44. Using an ATM ATM 이용하기
45. Ordering at a Bar 술집에서 주문하기
46. Getting Gas 주유하기
47. Calling a Taxi 콜택시 타기
48. Camping 캠핑하기
49. Going to the Movies 영화관 가기
50. Going to an Amusement Park 놀이공원 가기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저 : 원예나
100만 수강생, 평균 수강후기 4.9점(5점 만점), 세상에서 가장 쉬운 강의로 ‘영포자’들의 영어 말문을 열어주는 야나두 대표 강사다. 말하지 못하는 영어는 진짜 영어가 아니라고 믿는 저자는 외국인과 소통할 수 있는 만큼만 쉽고, 재미있게 가르치는 것을 강의 철학으로 삼는다. 미국 유학 당시 언어의 장벽으로 힘들어하는 어머니를 위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배울 수 있는 생활영어회화 강의를 만들어야겠다고 결심했다. 그것이 지금의 야나두 기초영어회화의 밑거름이 되어 하루 10분 쉽고 재미있는 강의가 탄생했다. 하루 10분 강의이지만 꼭 필요한 말만, 보다 쉽고 재미있게 가르... 100만 수강생, 평균 수강후기 4.9점(5점 만점), 세상에서 가장 쉬운 강의로 ‘영포자’들의 영어 말문을 열어주는 야나두 대표 강사다. 말하지 못하는 영어는 진짜 영어가 아니라고 믿는 저자는 외국인과 소통할 수 있는 만큼만 쉽고, 재미있게 가르치는 것을 강의 철학으로 삼는다.

미국 유학 당시 언어의 장벽으로 힘들어하는 어머니를 위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배울 수 있는 생활영어회화 강의를 만들어야겠다고 결심했다. 그것이 지금의 야나두 기초영어회화의 밑거름이 되어 하루 10분 쉽고 재미있는 강의가 탄생했다. 하루 10분 강의이지만 꼭 필요한 말만, 보다 쉽고 재미있게 가르치기 위해 꼬박 3년간 동영상을 찍고 또 찍었고, 수강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지금의 야나두 강의가 되었다. 지은 책으로는 『야나두 영어회화』가 있다.

출판사 리뷰

영어로 보면 아는데 말로 나오지 않는다면?
생활 밀착형 영어회화로 즐거운 영어생활을 시작하세요!

다음 문장을 보고 영어로 말해보자. 몇 문장이나 바로바로 입에서 나오는가?

- 나는 폰을 확인한다.
- 나는 반찬을 꺼낸다.
- 나는 가격표를 본다.
- 나는 옷을 건다.
- 나는 줄을 선다.
- 나는 이를 닦는다.
- 나는 주사를 맞는다.
- 나는 청소기를 돌린다.
- 나는 음식을 주문한다.
- 나는 강아지 산책을 시킨다.

우리가 일상에서 흔히 하는 행동들이지만 영어로 말하려고 하면 입이 얼어붙고 머릿속이 하얘진다. 학창 시절을 포함해서 평균 10년 이상 영어 공부를 하는데도 일상에서 흔히 쓰는 아주 간단한 문장조차 영어로 내뱉지 못한다. 영어로 보면 모르는 단어도 없고 복잡한 문법도 없는 간단한 문장인데 왜 입으로는 나오지 않는 걸까?

우리가 영어로 말하지 못하는 것은 몰라서가 아니다. 한 번도 말해본 경험이 없기 때문이다. 『야나두 나의 즐거운 영어생활』은 글로 보면 아는데 말로는 내뱉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책이다. 단어는 아는데 문장으로 완성하지 못하는 분들, 주어와 시제가 바뀌면 동사가 헷갈리는 분들, and 없이는 문장을 완성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말할 수 있는’ 학습법을 담았다. 매일의 일상을 영어로 말해보며 영어회화의 기초 체력을 탄탄하게 다지는 것은 물론 1분 말하기까지 가능해지는 놀라운 경험을 만나보자.

짧고, 쉽고, 재미있게
눈으로 보고 입으로 따라하면 영어가 저절로 툭!

『야나두 나의 즐거운 영어생활』은 눈으로 보고 입으로 말하는 책이다. 나의 일상을 50가지 에피소드로 나눠서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를 보며 입으로 말하다 보면 어느덧 영어가 일상이 되는 경험을 하게 한다. 영어를 일상으로 바꿔주는 『야나두 나의 즐거운 영어생활』에는 세 가지 특징이 있다.

1. 나의 일상을 말하며 영어 어순을 훈련한다.

한국어 영어
나는 옷을 건다 나는 건다 옷을
나는 폰을 확인한다 나는 확인한다 폰을

한국어와 영어의 가장 큰 차이점은 어순, 즉 말하는 순서다. 한국어는 동사를 마지막에 쓰지만 영어는 ‘나는 ~한다’와 같이 동작을 먼저 말하는 구조다. 언어의 뼈대인 구조를 잡지 않고 to를 쓸지, s를 붙일지를 공부하는 건 아무 소용이 없다. 이 책은 영어의 기초 체력인 어순을 확실하게 잡은 다음 시제와 인칭 변화에 따른 동사까지 훈련시킨다.

2. 생활 밀착형 단어로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말하게 한다.

나는 폰을 확인한다 I check my phone.
나는 반찬을 꺼낸다 I take out side dishes.
나는 강아지 산책을 시킨다 I walk my dog.

생활 밀착형 단어란 우리가 일상에서 매일 하는 행위들을 표현하는 단어를 말한다. 폰을 확인하고, 반찬을 꺼내고, 강아지를 산책시키는 것 등이다. 책에서 이 단어들을 배우고 나면 일상에서 그 행위를 할 때마다 영어가 연상되기 때문에 계속 입으로 말해보게 된다. 굳이 따로 시간을 잡지 않아도 저절로 영어 공부가 되는 것이다.

3. 영어로 1분 말하기에 도전한다.

I hold my toothbrush in my hand. I squeeze out the toothpaste that is almost empty. I brush my teeth for three minutes then spit out the toothpaste. I rinse out my mouth with water. Lastly, I floss between my teeth.

원어민들이 말할 때는 길고 어렵게 느껴지지만, 막상 스크립트를 보면 생각보다 쉬운 경우가 많다. 이 책에서 기본 문장을 익히고 과거시제와 3인칭 동사변형까지 훈련하고 나면 원어민처럼 1분 말하기에 도전하게 된다. 1분 말하기라고 하면 왠지 어렵게 느껴지지만 이 책에 소개된 300문장, 600단어를 활용한 것이기 때문에 쉽고 재미있기만 하다. and 외에 다양한 문장 연결 방법을 활용하여 나의 일상을 ‘1분 말하기’로 설명하고 나면 영어로 말하는 것에 자신감이 생길 것이다.

종이책 회원 리뷰 (20건)

구매 야나두 나의 즐거운 영어생활
내용 평점5점   편집/디자인 평점5점 | a**l | 2021.09.26

아직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1개월 동영상 강의 수강권도 있어서 책과 함께 유용하게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그림과 함께 간단하게 영어를 배울 수 있어서 만족스럽고, 실생활에서 잘 쓰일 수 있는 쉬운 영어들로 구성되어 어렵지않게 영어를 시작하기에 좋은 책인 것 같아요~ 이 외에도 과거형으로 말해보기, 3인칭으로 말해보기, 1분 말하기 등 작지만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좋아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구매 야나두 책은 무조건 구입!
내용 평점5점   편집/디자인 평점5점 | YES마니아 : 로얄 스타블로거 : 블루스타 책**자 | 2021.02.14

2019년부터 야나두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꾸준히 계속 공부했다면 회화 실력이 일취월장했겠지만, 요즘 세대처럼 인강에 익숙한 세대가 아니라 그런지 동영상 보는 게 쉽지만은 않아서 조금 설렁설렁했더니 실력이 확 늘지는 않네요. 아무래도 텍스트로 공부하는 게 더 편한데 수업에 제공되는 PDF 파일 출력해서 보는 것도 번거롭고 그래서 야나두에서 나오는 종이책들은 복습 차원에서 항상 구입하고 있습니다. 사실 책으로 보니까 진짜 내 수준(?)에 비해 너무 쉬운 책을 산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것은 제 착각.... 실제로 입으로 말해보려고 하면 쉽게 쉽게 나와주지 않더라구요. 쉽지만 실생활에서는 아주 유용하게 쓰일 문장들이 많으니 책 보면서 계속 입으로 말해보려 합니다. 영상은 반복해서 보려면 시간이 더 많이 걸리지만 책은 쉽게 훑어볼 수 있어서 복습에 딱 좋아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구매 야나두로 영어 공부하기
내용 평점5점   편집/디자인 평점5점 | 스타블로거 : 블루스타 뽀* | 2021.01.13

2020년 야나두를 활용해 영어공부를 했습니다. 어느 정도 기본기는 있다고 생각했지만 야나두를 하면서 그동안 공부가 회화가 아닌 문제풀이에 치중해있었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방식을 바꾸고자 노력을 했고, 어느 정도 성과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다 작년 말 야나두 책도 나왔다길래 보려고 구매했습니다. 올해 아이를 키우면서 영어공부를 한 번 제대로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말이죠.

강의처럼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접어보기
  •  종이책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한줄평 (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