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시, 그게 뭐야?

토마 비노 글/마르크 마예프스키 그림/이경혜 | 북극곰 | 2023년 11월 20일 리뷰 총점 9.6 (2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어린이 유아 > 유아 그림책
파일정보
PDF(DRM) 5.8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글 : 토마 비노 (Thomas Vinau)
프랑스 툴루즈에서 태어났습니다. 인문학을 전공한 시인이자 작가로 아동 문학과 일반 문학 모두에서 주목받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언론의 극찬을 받는 작품들을 출간하였으며 르네 코왈스키 상을 비롯한 다수의 권위 있는 상을 수상했습니다. 유머가 넘치지만 동시에 대단히 예리한 면모를 지닌 작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프랑스 툴루즈에서 태어났습니다. 인문학을 전공한 시인이자 작가로 아동 문학과 일반 문학 모두에서 주목받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언론의 극찬을 받는 작품들을 출간하였으며 르네 코왈스키 상을 비롯한 다수의 권위 있는 상을 수상했습니다. 유머가 넘치지만 동시에 대단히 예리한 면모를 지닌 작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림 : 마르크 마예프스키 (Marc Majewski)
프랑스 남부에서 태어나 베를린에서 살고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렸습니다. 빛과 색채에 매력을 느끼며 자연의 풍경을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수의 그림책을 출간하였으며, 쓰고 그린 『나는 나비야!』로 미국 청소년도서관협회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프랑스 남부에서 태어나 베를린에서 살고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렸습니다. 빛과 색채에 매력을 느끼며 자연의 풍경을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수의 그림책을 출간하였으며, 쓰고 그린 『나는 나비야!』로 미국 청소년도서관협회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역 : 이경혜
진주에서 태어나 서울에서 자랐다. 한국외국어대학교 불어교육과를 졸업했고, 1992년 문화일보 신춘문예 중편소설 부문에 「과거순례」가 당선되어 작품 활동을 시작했고, 2001년 「마지막 박쥐 공주 미가야」로 어린이 단행본 부문 한국백상출판문화상을 받았다. 같은 해 「우리 선생님이 최고야!」로 SBS 미디어 대상 그림책 번역 부문에 선정되었다. 그림책부터 소설까지 다양한 글을 쓰며, 불어와 영어로 된 책들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새를 사랑한 새장』, 『행복한 학교』, 『구렁덩덩 새 선비』, 『이래서 그렇대요』, 『용감한 리나』, 『사도 사우루스』, 『유명이와 무... 진주에서 태어나 서울에서 자랐다. 한국외국어대학교 불어교육과를 졸업했고, 1992년 문화일보 신춘문예 중편소설 부문에 「과거순례」가 당선되어 작품 활동을 시작했고, 2001년 「마지막 박쥐 공주 미가야」로 어린이 단행본 부문 한국백상출판문화상을 받았다. 같은 해 「우리 선생님이 최고야!」로 SBS 미디어 대상 그림책 번역 부문에 선정되었다. 그림책부터 소설까지 다양한 글을 쓰며, 불어와 영어로 된 책들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새를 사랑한 새장』, 『행복한 학교』, 『구렁덩덩 새 선비』, 『이래서 그렇대요』, 『용감한 리나』, 『사도 사우루스』, 『유명이와 무명이』, 『귀신 친구 하나 사귈래요?』, 『어느 날 내가 죽었습니다』, 『그들이 떨어뜨린 것』 등을 썼다. 그 밖에 『심청이 무슨 효녀야?』, 『바보같이 잠만 자는 공주라니!』 등의 패러디 동화책을 썼고, 『가벼운 공주』, 『무릎딱지』, 『공룡 사진첩』 등을 번역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6건)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