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이웃집 CEO

‘보통 사람’을 세계 일류 리더로 성장시키는 4가지 행동

탈 라즈,엘레나 보텔로,킴 파월 저/안기순 | 소소의책 | 2018년 10월 16일 리뷰 총점 9.2 (3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경제 경영 > CEO/비즈니스맨
파일정보
EPUB(DRM) 29.7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4명)

저 : 탈 라즈 (Tahl Raz)
저널리스트이자 베스트셀러 작가다. 저널리스트이자 베스트셀러 작가다.
저 : 엘레나 보텔로 (Elena L. Botelho)
세상의 관점에서 보면 나는 성공할 가능성이 높지 않은 사람이다. 나는 사기업을 세우면 <포브스>에 크게 실리기는커녕 교도소로 직행하는 시대에 러시아에서 태어났다. 게다가 아이디어가 풍부한 만큼 살림은 쪼들리는 수학자 집안에서 성장했다. 베를린 장벽이 허물어졌지만 소비에트연방은 여전히 건재할 때 미국으로 건너왔다. 뉴욕 주립대학교 빙엄턴 캠퍼스를 졸업한 나는 아서 앤더슨의 기업금융 그룹에 합류했다. 사내에서 유일한 비非아이비리그 대학교 출신이었고, 유일한 외국인이었으며, 인기가 없는 회계감사 부서에서 자리를 옮겨온 유일한 인물이었다. 나중에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와튼 경영대학원에서 ... 세상의 관점에서 보면 나는 성공할 가능성이 높지 않은 사람이다. 나는 사기업을 세우면 <포브스>에 크게 실리기는커녕 교도소로 직행하는 시대에 러시아에서 태어났다. 게다가 아이디어가 풍부한 만큼 살림은 쪼들리는 수학자 집안에서 성장했다. 베를린 장벽이 허물어졌지만 소비에트연방은 여전히 건재할 때 미국으로 건너왔다. 뉴욕 주립대학교 빙엄턴 캠퍼스를 졸업한 나는 아서 앤더슨의 기업금융 그룹에 합류했다. 사내에서 유일한 비非아이비리그 대학교 출신이었고, 유일한 외국인이었으며, 인기가 없는 회계감사 부서에서 자리를 옮겨온 유일한 인물이었다. 나중에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와튼 경영대학원에서 공부할 때 내가 만난 첫 채용 담당자는 “와튼에 어떻게 입학했나요? 정말 운이 좋았나 보군요”라고 말했다. 성공할 법하지 않았던 내 경력의 궤적은 그때부터 계속 이어져 맥킨지에서 5년 동안 전략 컨설턴트로 활동했고, 그 후에 지에치스마트로 자리를 옮겨 일류 CEO들과 이사회에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저 : 킴 파월 (Kim R. Powell)
지금껏 경력을 쌓으면서 몇 차례의 반전을 겪었다. 대학교에서는 역사학을 전공했고, 졸업할 때까지 엑셀 스프레드시트는 단 한 번도 만져본 적이 없었다. 졸업하고 1년 동안 자원봉사 활동을 했는데 국제 경영 컨설팅 기업에서 함께 일해보자는 제의를 받았다. 결국 보스턴 컨설팅 그룹에 입사하기로 결정했다. 다행히도 그 기회를 발판으로 경력의 지평을 넓힐 수 있었고 노스웨스턴 대학교 켈로그 경영대학원에 진학해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그 뒤 지에치스마트에 합류하고 나서 데이터의 보고가 눈앞에 펼쳐지자 성공적인 리더의 특징을 파악해서 세상에 알리고 싶다는 욕구를 떨쳐낼 수 없었다. 나는... 지금껏 경력을 쌓으면서 몇 차례의 반전을 겪었다. 대학교에서는 역사학을 전공했고, 졸업할 때까지 엑셀 스프레드시트는 단 한 번도 만져본 적이 없었다. 졸업하고 1년 동안 자원봉사 활동을 했는데 국제 경영 컨설팅 기업에서 함께 일해보자는 제의를 받았다. 결국 보스턴 컨설팅 그룹에 입사하기로 결정했다. 다행히도 그 기회를 발판으로 경력의 지평을 넓힐 수 있었고 노스웨스턴 대학교 켈로그 경영대학원에 진학해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그 뒤 지에치스마트에 합류하고 나서 데이터의 보고가 눈앞에 펼쳐지자 성공적인 리더의 특징을 파악해서 세상에 알리고 싶다는 욕구를 떨쳐낼 수 없었다. 나는 중역진을 코칭하는 작업에 정량적 근간을 세우고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열정을 쏟고 있다.
역 : 안기순
이화여자대학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 교육대학원에서 영어교육을 전공했다. 미국 워싱턴대학에서 사회사업학 석사학위를 취득하고, 시애틀 소재 아시안카운슬링앤리퍼럴서비스The Asian Counseling&Referral Services에서 카운슬러로 근무했다. 현재 ‘바른번역’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번역서로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 《일론 머스크, 미래의 설계자》, 《그라운드업: 스타벅스 하워드 슐츠의 원칙과 도전》, 《예스 브레인 아이들의 비밀》, 《내 아이의 미래를 결정짓는 생후 첫 3개월》, 《멍 때리기의 기적》 등 다수가 있다. 이화여자대학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 교육대학원에서 영어교육을 전공했다. 미국 워싱턴대학에서 사회사업학 석사학위를 취득하고, 시애틀 소재 아시안카운슬링앤리퍼럴서비스The Asian Counseling&Referral Services에서 카운슬러로 근무했다. 현재 ‘바른번역’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번역서로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 《일론 머스크, 미래의 설계자》, 《그라운드업: 스타벅스 하워드 슐츠의 원칙과 도전》, 《예스 브레인 아이들의 비밀》, 《내 아이의 미래를 결정짓는 생후 첫 3개월》, 《멍 때리기의 기적》 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2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