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불황이지만 돈을 불리고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벌 수 있는 재테크 기초체력

이주현(월천대사),달시기 공저 | 매일경제신문사 | 2019년 4월 17일 리뷰 총점 8.3 (3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9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26.2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불황이지만 돈을 불리고 있습니다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공저 : 이주현(월천대사) (월천대사)
월천재테크 대표. ‘월천대사’라는 필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학군 부동산 전문가. 부동산 칼럼니스트로 활동하며 한국경제TV, 직방TV, TV조선 등 각종 방송에 출연하였으며, 한국경제TV 부동산 엑스포, 매일경제 머니 쇼, 조선일보 부동산 트렌드 쇼 등 다양한 부동산 관련 행사에서 강연을 진행한 바 있다. [매일경제], [조선일보], [한국경제], [한국일보], 등에서 부동산 관련 자문을 하고 있다. 또한 직방 TV [직터뷰] 그리고 아시아경제TV [대국민부동산 토크쇼, 살家말家]를 진행했다. 엄마이기에 부동산 공부를 시작했으며, 학군을 투자와 접목시킨... 월천재테크 대표. ‘월천대사’라는 필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학군 부동산 전문가. 부동산 칼럼니스트로 활동하며 한국경제TV, 직방TV, TV조선 등 각종 방송에 출연하였으며, 한국경제TV 부동산 엑스포, 매일경제 머니 쇼, 조선일보 부동산 트렌드 쇼 등 다양한 부동산 관련 행사에서 강연을 진행한 바 있다.

[매일경제], [조선일보], [한국경제], [한국일보], 등에서 부동산 관련 자문을 하고 있다. 또한 직방 TV [직터뷰] 그리고 아시아경제TV [대국민부동산 토크쇼, 살家말家]를 진행했다. 엄마이기에 부동산 공부를 시작했으며, 학군을 투자와 접목시킨 국내 최초 강사다. 재개발과 재건축에 미래 학군이라는 개념을 도입해 강의하며, 성장하는 뉴타운과 재개발·재건축 지역 그리고 일자리 지역을 추천하고 소개한다. 지은 책으로 『나는 부동산으로 아이 학비 번다』, 공저로 『불황이지만 돈을 불리고 있습니다』, 『좋은 집 구하는 기술』 등이 있다.
공저 : 달시기 (강병식)
삼성화재에서 현대캐피탈까지 금융회사에서만 10년 넘게 근무했다. 금융업에 종사했음에도 돈에 대해 잘 몰랐기 때문에 모아놓은 자산이 별로 없었다. 우연히 접하게 된 분양권 투자를 통해 새로운 세상에 눈을 뜨게 된다. 이후 부동산을 시작으로 다양한 실물경제 강의와 각종 모임을 통해 진짜 돈이 굴러가는 시장을 제대로 접한다. 현재는 부동산과 금융상품 투자 외에도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다. 금융회사를 다니며 쌓인 경험과 생각들을 나누고자 네이버 ‘월천재테크’ 카페에 재테크 칼럼을 연재했다. 지금도 투자와 공부를 게을리 하지 않으며,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자 강의를 하고 글을 쓰고 있다.... 삼성화재에서 현대캐피탈까지 금융회사에서만 10년 넘게 근무했다. 금융업에 종사했음에도 돈에 대해 잘 몰랐기 때문에 모아놓은 자산이 별로 없었다. 우연히 접하게 된 분양권 투자를 통해 새로운 세상에 눈을 뜨게 된다. 이후 부동산을 시작으로 다양한 실물경제 강의와 각종 모임을 통해 진짜 돈이 굴러가는 시장을 제대로 접한다. 현재는 부동산과 금융상품 투자 외에도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다.
금융회사를 다니며 쌓인 경험과 생각들을 나누고자 네이버 ‘월천재테크’ 카페에 재테크 칼럼을 연재했다. 지금도 투자와 공부를 게을리 하지 않으며,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자 강의를 하고 글을 쓰고 있다. 대학생과 사회초년생들이 학교에서 배울 수 없었던 경제 지식을 조금씩 쌓아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 책을 펴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6건)

한줄평 (1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