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철학이 삶을 위로할 때

더 나은 인생을 위한 철학자의 말들

라메르트 캄파위스 저/강민경 | 웅진지식하우스 | 2022년 12월 14일 리뷰 총점 9.6 (21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9건)
  •  eBook 리뷰 (75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112건)
분야
인문 > 철학일반
파일정보
EPUB(DRM) 60.7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라메르트 캄파위스 (Lammert Kamphuis)
현재 네덜란드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젊은 철학자. 1983년에 태어나 위트레흐트대학교에서 철학을, 캄펀신학대학교에서 신학을 전공했다. 철학 교사로 학생들을 가르치며 본격적으로 철학 강연을 시작했다. 알랭 드 보통의 글로벌 프로젝트 ‘인생 학교’의 암스테르담 분교에서 활동하는 강사이며 네덜란드 유명 티비쇼의 인기 패널이다. 철학을 알면 우리가 인생을 보는 눈이 어떻게 달라지는지를 주제로 펼쳐지는 그의 강연은 수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관점과 깨달음을 안겨주었다. 『철학이 삶을 위로할 때』는 그의 철학 저서 중 가장 큰 인기를 얻은 베스트셀러로,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의 인생과 수백... 현재 네덜란드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젊은 철학자. 1983년에 태어나 위트레흐트대학교에서 철학을, 캄펀신학대학교에서 신학을 전공했다. 철학 교사로 학생들을 가르치며 본격적으로 철학 강연을 시작했다. 알랭 드 보통의 글로벌 프로젝트 ‘인생 학교’의 암스테르담 분교에서 활동하는 강사이며 네덜란드 유명 티비쇼의 인기 패널이다. 철학을 알면 우리가 인생을 보는 눈이 어떻게 달라지는지를 주제로 펼쳐지는 그의 강연은 수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관점과 깨달음을 안겨주었다. 『철학이 삶을 위로할 때』는 그의 철학 저서 중 가장 큰 인기를 얻은 베스트셀러로,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의 인생과 수백 년 전 위대한 철학자들의 생각 사이에 다리를 놓아주는 책이다.
역 : 강민경
대학에서 독어독문학을 전공하고 졸업 후 독일계 회사를 다니며 글밥 아카데미 출판번역 과정을 수료했다. 독일 어학연수 후 현재는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수레바퀴 아래서』, 『젊은 시인에게 보내는 편지』, 『꿀벌 마야의 모험』, 『피터 틸』, 『케인스톰 아일랜드』, 『궁극의 차이를 만드는 사람들』, 『이해의 공부법』 등이 있다. 대학에서 독어독문학을 전공하고 졸업 후 독일계 회사를 다니며 글밥 아카데미 출판번역 과정을 수료했다. 독일 어학연수 후 현재는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수레바퀴 아래서』, 『젊은 시인에게 보내는 편지』, 『꿀벌 마야의 모험』, 『피터 틸』, 『케인스톰 아일랜드』, 『궁극의 차이를 만드는 사람들』, 『이해의 공부법』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04건)

한줄평 (11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