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모나리자 바이러스

Mona Lisa Virus

티보어 로데 저/박여명 | 북펌 | 2016년 7월 20일 리뷰 총점 8.9 (14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2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6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소설 > 영미소설
파일정보
EPUB(DRM) 30.8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티보어 로데 (Tibor Rode)
1974년 독일 함부르크에서 태어났다. 법학을 전공하고 저널리스트로 활동했다. 현재 경제·IT 관련 법무 변호사로 활동 중이며, 함부르크 대학교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가족, 반려견 한 마리와 슐레스비히홀슈타인에서 살고 있다. 역사적 사실과 흥미진진한 미스터리를 절묘하게 엮은 첫 소설, 《영원의 바퀴(Das Rad der Ewigkeit)》로 독자와 평단으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며 데뷔했다.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생한 인물들,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는 듯한 역동적인 묘사로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검증이 필요 없는 스릴러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끊임없이... 1974년 독일 함부르크에서 태어났다. 법학을 전공하고 저널리스트로 활동했다. 현재 경제·IT 관련 법무 변호사로 활동 중이며, 함부르크 대학교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가족, 반려견 한 마리와 슐레스비히홀슈타인에서 살고 있다. 역사적 사실과 흥미진진한 미스터리를 절묘하게 엮은 첫 소설, 《영원의 바퀴(Das Rad der Ewigkeit)》로 독자와 평단으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며 데뷔했다.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생한 인물들,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는 듯한 역동적인 묘사로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검증이 필요 없는 스릴러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작가의 세 번째 소설인 《모나리자 바이러스》는 그가 이제껏 써낸 작품 중 가장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댄 브라운의 귀환’이라는 찬사 속에 유럽 서점가를 뒤흔들고 있다.
역 : 박여명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일어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교 통번역대학원에서 공부했다.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번역가로 활동하며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일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새로운 하늘의 발견』, 『존엄하게 산다는 것』, 『데미안』, 『모나리자 바이러스』, 『빨간 코의 날』, 『개 같은 시절』, 『나를 일깨우는 글쓰기』, 『두려움 없는 글쓰기』, 『SNS 쇼크: 구글과 페이스북, 그들은 어떻게 세상을 통제하는가』, 『파나마 페이퍼스』, 『푸마 리턴』, 『숲, 다시 보기를 권함』 등이 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일어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교 통번역대학원에서 공부했다.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번역가로 활동하며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일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새로운 하늘의 발견』, 『존엄하게 산다는 것』, 『데미안』, 『모나리자 바이러스』, 『빨간 코의 날』, 『개 같은 시절』, 『나를 일깨우는 글쓰기』, 『두려움 없는 글쓰기』, 『SNS 쇼크: 구글과 페이스북, 그들은 어떻게 세상을 통제하는가』, 『파나마 페이퍼스』, 『푸마 리턴』, 『숲, 다시 보기를 권함』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27건)

한줄평 (17건)

0/50
맨위로